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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고객지원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추가로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다면 넥슨닷컴 > 고객센터 > FAQ 질문 검색 후 문의메일 보내기 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온라인 고객지원센터 xxx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소중한 메일과 첨부파일 잘 받아 보았습니다.
스탯과 관련하여 버그 사항이 확인되어 문의해 주셨는지요? 많이 궁금하셨으리라 생각되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도움을 드리고자 담당 팀으로 확인을 요청했으나, 보내 주신 내용만으로는 자세한 확인이 어려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재접속하여 확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스탯이 확인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착용한 상태에서 확인한 스탯과 착용하지 않고 인벤토리에서 확인한 스탯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다시 한 번 살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버그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아래의 사항을 꼼꼼하게 기재하여 재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어빌리티 버그 문의 양식 】
- 서버 명: - 계정 아이디: (게임을 실행하여 서버 선택 후 로그인 시 사용하는 마스터 ID) - 캐릭터 아이디: - 캐틱터 종류: (보리스, 이스핀, 루시안, 막시민 등으로 표기해 주세요.) - 캐릭터 레벨: - 게임에 재접속하여 다시 어빌리티 확인 여부: - 스탯 확인 상태: (아이템을 착용한 상태에서 스탯을 확인한 것인지, 인벤토리에서 스탯을 확인한 것인지 여부를 기재해 주세요.) - 스크린샷 첨부: (오류 사항이 보이도록 스크린 샷을 첨부해 주시면 원인 규명에 도움이 됩니다.)
바로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더 자세한 확인을 위해 필요한 사항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넥슨 고객지원센터로 전화하여 문의해 주셔도 상담 받으실 수 있으니 편하신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센터 운영 시간 및 번호안내 고객지원센터 : 1588-7701~3 운영시간 : 월~금 09:00 ~ 12:30 / 13:30 ~ 18:00 (점심시간: 12시 30분 ~ 1시 30분) *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상담 문의 시 오후 시간에는 문의 고객이 많아 상담원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연결이 수월한 오전 시간대에 이용해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는 테일즈위버가 되겠습니다. 게임 이용 중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문의 메일 보내기를 이용하시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드라마틱한 테일즈위버 세상에서 박진감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룬의 아이들을 읽으시며 플레이하시면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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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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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하기야 테일즈를 문의했는데 메이플로 답장보내는 넥슨
전화하면 잠시 기다리라 잠시 기다리라 누구바꿔준다 누구바꺼준다 좀있다 다시 걸어주겠느냐, 그래놓고 받는다는게 담당부서가 아니라서 모르겠다 등등 지금까지 이 내용때문에 10번은 넘게 전화해서 담당자란 사람과 직접 통화해본 역사가 없습니다.
전 쳅터문제로 상담원이랑 연결 받을려구 7일에 걸친 모험을 했습니다... 머그리 바쁘다고 ㅡㅡ..
저도 비약+블레스 버그때문에 재접하고 불편했지요-_-; 이거 뭐 언제 패치되냐 생각하기 전에 버그 문의를 받아들이긴 하는건가?
인엽에 체인지아머걸고 둘다 풀리면 스탯비정상 ㄳ
캐릭터종류에 '리프크네'로 썼는데 못알아보면 안습ㅠ
옛날에 그거 기억나십니까... '조슈아 폰 아르'.....이거 기억나시나요.;;; 이런 렉슨입니다. 뭘 바라지 맙시다;;;<-
그렇다고 신고 하지 말라는 표현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