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 무겐다이 본점 20~22일 이벤트 3일간의 결과입니다.
3일차인 22일에도 꽤 설정 상태가 좋았으며, 여러 기종들에 고른 출옥을 보이기 위해 매일 설정을 고르게 변경하였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타마야 혼텐 출옥정보 사이트(직영)
https://tamaya.pt.teramoba2.com/honten/
참고로 후쿠오카에서 전체 평균 차매가 +400장 넘어가면 베스트10에 들어갈 정도로 우수한 것입니다. 유코럭키그룹(EVO등), 페이스그룹은 공개사이트에 압력을 넣어서 출옥 발표를 못 하도록 막기 때문에 랭킹에 반영되지 않는데, 두 그룹은 그랜드오픈을 제외하면 차매수가 플러스인 날이 거의 없습니다.
기계 대수 별로 나누고 출율을 대입하면 타마야 무겐다이 본점이 생각하는 기계 중요도를 파악 가능하며, 앞으로도 이벤트일에는 이 중요도에 따라서 우선적으로 설정이 투입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계 대수가 변경되어 준메인, 메인 급 숫자로 올라오는 경우에는 설정 투입 우선순위도 변경된다는 점에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메인 (20대 이상)
꼭두각시 서커스, 오키도키, 근육맨, 북두, 펑키저글러, 마이저글러에 주력했으며, 텐젠과 발브레이브는 상대적으로 소외된 모습입니다.
타마야가 오키도키를 띄우는 건 오랜만에 보는 것인데 한국인들 선호 기종을 파악해서 앞으로도 메인 기종으로 사용할지는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키도키 블랙을 골드의 대체로 사용하지 않고 추가한다면 지속적으로 강화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참고로, 오키도키에 미친듯 설정을 투입하는 것은 주로 나고야 키쿠야와 콩코드 계열 점포들이며, 한방에 만장 넘기는 모습을 수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준 메인 (10대 이상)
준메인기에서는 고고저글러, 아임저글러,몽키턴V를 밀었고 고질라vs에반게리온이 방치된 모습입니다.
간보기 (5대 이상)
5대 이상의 간보기 기종에서는 카바네리, 불꽃소방대, 요시무네, 인혼참 정도에 집중했으며 신기종인 남국출신과 걸즈&팬처가 의외로 방치되었습니다. 남국출신은 마지막날 세 대에 고설정을 투입해서 버리지는 않을 거라는 시그널을 줬네요.
심심풀이 (2~4대)
여기에도 설정이 꽤 사용되었으나 대수가 적어서 한 대 고설정 투입으로 전체 숫자가 크게 튀기 때문에 출율은 등수 보다는 방치하지 않고 고설정을 넣었었는가 정도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삼으시면 됩니다.
22일 베스트 기계
첫댓글 정성스런 분석글 감사합니다~
덧글 감사합니다.
올리시는 정성스런 내용들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숙지하고 있네요~너무너무 도움이 되고 있어요 ~감사해요
덧글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덧글 감사합니다.
구슬 정보는 없나요?
네 구슬은 수집되는 정보만으로는 검토가 애매합니다. 타마야나 프라자같은 도심 점포의 구슬은 기대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만엔에 180회전 정도 안 돌면 안 하시는게 맞습니다.
@신신신ll서울 만엔 180회전은 후쿠 어딜가도 안나와요 ㅠㅠ 어디서 해야할까요 어딜가나 무슨기종이던 150회전 근근히 돌던데
@게키아츠II부산 회원분들이 18회전 이상 돌아가는 변두리 우량점 정보를 공유하여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