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2천마리 앵앵거리는 건 참을 수 있다.
윤영찬 박광온.. 등등이 거기다 먹이 대주고 있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다.
분명한 해당행위 아닌가? 출당조치해야할 것 아닌가???
아래 키 작은 여인이, 윤영찬 의원의 1보좌관이라고 한다.(새날 푸나님 말씀, 아직 확인은 못함. 이틀째 찾고 있는데 안나옴)
그들이 어떤 계획을, 구호를, 싸지르고 있는지 알면 정말 다들 기함할 것이다.
그런데 그들 앞에 가서 저렇게 다독여주고 있는...
저것이 그들의 잘못된 생각을 고쳐주려 하는 것인지, 아니면 잘하고 있다고 다독여 주고 있는 것인지...
|
첫댓글
김선 맞는 듯 http://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361224
똥파리들이 밀면, 또는 똥파리들과 친하면 똥밀필패! 똥파리들과의 관계를 끊지못하고 은근쓸쩍 조종하는 늬앙스이거나 방관하는 정치인은 국짐스타일 정의당 모정치인처럼 수상하고 의심받을만 함! (주제: 똥파리들은 경계하자)
그 단어.. 써도 되나요?? 검색해도 안나오길래 그 단어 안쓰기로 한건가 싶어서 안썼음요
@1번소총수(서울강남갑)
게시글 목록 노출 본문에는 안쓴 게 잘한 듯해요. (저 사진 풍경이 국회주변광화문주변 경선불복 민주당대선 꽹판놓는 이상한 일베스타일 단체 풍경은 설마 아니었겠죠?)
@한반도평화만주유라시아를손안에서울 그 단체 맞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실 거 미리 알고 딱 동선 제일 좋은 곳으로 현수막 가지고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한반도평화만주유라시아를손안에서울 저 사진은 며칠 전 명낙회동 때의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