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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한국, 일본 항공사 반려동물 운송서약서 및 규정
이격 추천 0 조회 2,320 23.10.13 22:1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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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10.13 22:40

    첫댓글 우리나라도 반려인구가 더 늘어갈텐데 규정이 좀 바껴야한다생각함 특정구간은 케이지밖으로 허용한다거나 위급시또는 장거리구간은 케이지열고 물이나 식사를 준다거나.. 피치못할일로 데려가는 경우도 있으니까

  • 23.10.13 22:50

    혹시 태클은 아니고, 다른 외항 항공사 어디가 그런걸 허용해..? 다른 외항도 일반 반려동물의 경우엔 케이지 밖으로 꺼내는건 전부다 동일하게 안되는거로 알아서. <감성보조견(?) 제외하고 ! >

  • 23.10.13 22:56

    @새콤달콤과즙젤리 나도 댓글로 봣는데 미주노선같은경우는 규정은있지만 거의꺼내놓는 분위기인거같더라고 위급상황시엔 케이지을 열어두라하는것도 그렇고 걔네가 그래서 우리도 바껴야한다 이건아니고 항공사 규정이 좀 바뀌면 서로 편하지않나해서

  • 23.10.13 22:59

    @링띵뚱 미주노선도 감성보조견에 한해서만 목줄 가능한거 아닌가…? 감성보조견은 원래 이동가방 자체가 필요 없으니..
    그게 아닌건 규정을 안지키는건데 거의 꺼내놓는 분위기..? 그게 맞나 잘 모르겠다. 어쨋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외국도 현재는 다 규정상 감성보조견 제외하면 안되는건 맞고 꺼내는건 항공법 위반이 맞는거 같은데 ..! 어디 댓글에서 본걸까?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거면 알려주라

  • 23.10.13 23:10

    @링띵뚱 나도 반려견 키우는 보호자 입장에서
    여시랑 같은 방향의 생각으로 나중엔 모든 나라 항공사 비행기가 반려동물 동반칸으로 나뉘었음 좋겠다. 아마 지금은 기내에 뭐랬지 순환시스템이 하나랬나 그래서 털? 알러지 뭐 이런거때문에 가방 닫고 이래여헌다고 했던거 같아 비즈니스석처럼 칸을 나누든 하면 좋을거 같음

  • 23.10.14 01:15

    반려동물이 생각보다 많이 죽는데 해외입양이나 서비스견, 이민 등 특수한 상황 말고는 태우는데 욕심아닌가? 나라면 불안해서 못태울것 같은데

  • 23.10.14 06:52

    비행기가 필수적 운송수단도 아니고 사람이 먼저라 위험부담을 안고 완화하는 게 맞나 더 강화되면 모를까 서비스직이 어디까지 통제하고 케어해야하는 건지, 원가 부담이 일반 승객에까지 전가될텐데 노키즈존처럼 단순히 나누는 게 문제가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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