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을 꼭 먹어야 한다.’는 사람들이 참 많다. 그 까닭도 많고 말도 참 많지만 한 가지 비슷한 것이 있다. 아침밥을 먹어야 한다고 하는 그들 거의가 몸이 그다지 튼튼하지 못하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아침밥을 먹는 것은 독을 먹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아침마다 독을 먹는데 어찌 몸이 튼튼할 수 있겠는가!
더욱이 아토피나 암에 걸린 사람은 아침밥을 먹어서는 안 된다. 미루어 짐작컨대 아침밥만 먹지 않았더라도 아토피나 암에 걸린 사람의 절반 남짓은 아토피나 암에 걸리지 않았을 것이다.
아침밥을 먹어서는 안 되는 세 가지 까닭은 다음과 같다.
첫째, 우리 몸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어보면 더군다나 아침밥을 먹어서는 안 된다. 아침에 우리 몸의 틀(장기) 가운데 어떤 틀이 가장 부지런히 일을 하는가를 살펴보면 가장 부지런히 일을 하는 틀은 콩팥과 큰창자다. 그와는 달리 가장 더딘 틀이 밥통이다. 밤 동안 몸속에 쌓였던 찌꺼기와 독을 아침에 빼내야 하기 때문에 내보내는 틀(배설기관)인 콩팥과 큰창자가 가장 부지런히 일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침밥을 먹게 되면 내보내는 것에 힘을 쏟아야 할 때에 먹거리가 들어와 밥통이 움직이게 된다. 그렇게 되면, 우리 몸은 소화에 많은 힘을 쏟아야 하기 때문에 찌꺼기와 독을 내보내는 것이 어렵게 된다. 밥을 먹게 되면 졸리는 까닭도 밥 먹은 뒤에는 밥통이 일하는 것에 많은 힘이 쏟아야 하기 때문에 다른 틀들은 쉬어야 한다는 뇌의 속삭임인 것이다. 아침에 밥을 먹는 것은 독과 찌꺼기들의 내보내는 것을 막아 몸에 독과 찌꺼기들이 가득하게 한다. 때문에 아침밥을 먹는 것은 아토피나 암에 걸리기 좋은 몸을 만드는 것과 같으며, 아토피나 암에 이미 걸린 사람이라면 아토피가 깊어지고 암이 잘 자랄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이 된다.
둘째, 독 쪽에서 보아도 아침밥을 먹어서는 안 된다. 아침밥과 점심, 저녁을 모두 먹었을 때 하루 동안 만들어진 요산(독)과 오줌은 75%가 빠져나가고 25%는 몸속에 남게 된다. 이런 사람에게 아침밥을 먹지 않게 하였더니 100%가 빠져나갔다. 이를 볼 때 아침밥을 먹는 것이 얼마나 몸속에 많은 독과 찌꺼기들을 쌓이게 하는 지 알 수 있다.<다음으로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