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및 다운 힐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고객이 오류 메시지를 표시함에 따라 유럽 전역에서 Netflix가 다운 됨
유럽 전역의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상태 인 NETFLIX 사용자는 오류 메시지를받은 후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고심했습니다.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및 기타 지역의 고객은 로그온 후 "문제가 발생했다"는 메시지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문제를 추적하는 DownDetector 는 오늘 오후 5시 30 분 직전에 Netflix 관련 문제를보고 한 사람들이 급증했습니다.
저녁 내내 3 개의 피크가 더 높아졌으며 각각 최고점은 점점 높아졌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연결 문제를 나타내는 NSES-504 오류가 표시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서비스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이며 화요일 초에 계속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영국 전역의 사용자들도 Vodafone, TalkTalk 및 Sky 및 Virgin Media 관련 문제를보고함에 따라 제공되었습니다 .
회사의 고객 서비스는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사용자에게 응답하여 브라우저를 새로 고치고 홈 네트워크를 다시 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전 세계 도시의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로 인해 집에있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폭로함에 따라 Netflix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올해 2/4 분기에 구독료가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보고되었지만 촬영 일정이 중단되어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동 제한으로 인해 회사 직원이 문제가 발생했을 때이를 해결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웹 사이트의 도움말 페이지에 "COVID-19 위기로 인해 수천 명의 고객 지원 담당자가 일을 할 수 없거나 집에서 일해야하므로 대기 시간이 평소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