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곱은 하란에서 얻은 모든 소유를 가지고 라반에게서 도망쳤으나 길르앗 산에서 라반에게 따라잡히게 됩니다.
하나님이 개입하심으로 둘은 그곳에서 서로 화해를 하고 언약의 돌무더기를 쌓게 되는데 야곱이 돌 한 개를 가져와서 돌기둥을 세운 후 야곱의 친척들이 돌들을 주워와 무더기를 쌓았습니다.
그런 다음에 그들은 돌무더기 옆에 앉아 음식을 먹었습니다.
이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화해의 새 언약을 맺으시고 부활하셔서 보혜사 성령을 보내심으로 건축되는 새 성전 즉 몸 된 교회의 머릿돌이 되심을 예표 합니다.
성도들은 산에서 돌을 가져다가 성전을 건축하는 자들입니다.
각자의 돌은 각자의 신앙이자 성전입니다.
각자의 성전은 경건의 연습 즉 구하고(기도), 찾고(말씀), 두드림(말씀에 순종)으로 완성되어 집니다.
기도와 말씀은 자전거의 양쪽 페달이고 순종은 소망의 목적지를 향해 믿고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하여 각자의 개인 성전들이 완성되고 이 성전들이 모여서 주님의 몸된 성전을 이루게 됩니다.
이렇게 완성된 천국의 집에서 성도들은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야곱과 라반이 쌓은 이 돌무더기는 미스바로 불려졌는데 이는 망루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망루는 달(교회)을 딛고 일어선 해를 옷입은 여자 즉 시온을 상징합니다.
시온은 몸된 교회 중에서도 빼어난 자들을 의미합니다.
그리스도를 닮아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돌들이 시온의 봉우리에 놓여져 주의 영광의 빛을 발하게 되고 열방은 그 빛을 보고 나오게 되리라고 믿습니다.
파수꾼은 망루에 올라서서 파수하는 자들입니다.
종말의 그들은 인 맞은 첫 열매들이고 그들 중 일부는 권능으로 입혀져서 대환란을 통과하며 마지막 사명을 완수하게 될 줄로 저는 믿습니다.
어쩌면 대한민국의 현 상황은 주님의 거룩한 군대를 일으키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영적 시온이 구축되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이 땅에 악령들이 역사함으로 악이 들끓고 있고 악한 짐승들이 날뛰고 있습니다.
야곱의 남은 자들이여! 수풀 속의 사자들이여!
일어나소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모욕하는 골리앗에 맞선 다윗처럼 거룩한 분노로 일어나서 성스러운 영적 전투에 참여하소서!
마하나임의 군대가 함께할 것입니다.
주님의 뜻을 방해하기 위해 공중에서 역사하는 흑암의 영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보혈의 능력으로 대적하여 동해로 서해로 다 쓸어버리고 순수 복음 위에 굳게 세워진 거룩히 구별된 대한민국이 되게 하소서!
대한민국은 마지막 사명을 위해 거룩히 구별된 땅임을 믿습니다.
(https://cafe.daum.net/AmenComeJesus/VaL/46203)
이 땅을 침탈하려는 사악한 세력에게 이 땅을 내어줄 수 없습니다.
전체주의 국가의 속국이 되어 비참한 삶을 살 수는 없습니다.
이땅에 영적 시온을 구축하고 복음을 들고 서진함으로 마지막 대 추수를 이루어 주님의 재림의 길을 예비하기 위하여 한국교회는 이 영적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해야만 합니다.
주님의 거룩한 뜻을 위하여 대한민국의 영광스런 내일을 위하여 한국교회여 깨어날지어다!
일어나 빛을 발할지어다!
악마를 보았다.
(https://cafe.daum.net/AmenComeJesus/VaL/46215)
첫댓글 대한민국은 마지막 사명을 위해 거룩히 구별된 땅임을 믿습니다." 아멘!
새해에도 주님 안에서 늘 강건하시고 의와 평강과 희락이 흘러넘치시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