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러바오
첫댓글 매일은 아니어도 필요하면 탄다!!추가 옵션이 있다는 건 무조건 좋은 거!!
222
사람이 미어터지지 않는다면 탄다
저런건 지각할것같을때만 가끔타야죠
출퇴근으로 매일 타면 K패스 20%인가 할인 더 되요~
시간도 돈입니다. 시간도 자원이죠.우리가 직원들을 쓰는 이유는 타인의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죠저라면 저 돈 주고 매일 탑니다.
돈이 없어요. 근데 얼마나 아껴지는건가요? 총 2시간이 절약된다면 무조건 타야죠. 왕복 총 1시간 이내면 좀 아깝긴할거같네요
서울 세종도 ktx로 출퇴근하는 사람 많은데 추후 경기 남북부 연결되면 엄청 메리트 있죠.
토요일에 개통한 GTX-A 구간이 운정-서울역 21~22분28년 완전 개통되면 운정-삼성역 27분인데 서울로 출퇴근한다면 전 탈거 같아요. 환승도 되구요
일산에서 서울역과 삼성역이죠?그정도면 타죠..지금 현재로 가면 2시간 가까이 되는데..
@Lakers&Eagles 현재 파주운정-킨텍스-대곡-연신내-서울역이고일단 계획은 26년이면 삼성역 무정차 통과해서 동탄까지27년이면 삼성역 일부개통으로 삼성역에서 환승 개통28년이면 전면 개통이네요
동탄에서 서울까지 출퇴근 중인데 무조건 탑니다. 경기도 패스로 30프로 정도 환급받고 환승도 되어서 좋습니다.다만 너무 긴 배차간격과 SRT와 같은 노선 써서 한번 연착되면 쭈르륵 연착되는게 잦은 점이 좀 아쉽긴 합니다.
운정-서울구간은 출퇴근 시간대 6분나머지 10분정도씩 배차이고 운정-서울은 단독선로여서 다른 열차랑 같이 안 써서 연착될 일이 없습니다~
@🎗CGFSCW🎗 전 동탄-수서구간 말씀드린 겁니다. 그리고 나중에 합쳐진다 해도 동탄-수서 구간은 동일하게 SRT 노선 같이 사용하는 거라서 연착문제는 계속될거에요.
저거 안타고 그냥 지하철 타고 다니면 한달 20일로 했을때 얼마에요?? 지하철을 안타서....
대충 3000 x 20 = 60,000 아닐까요?
왕복 8900원에앉아서 편하게 간다는 보장만 있으면완전 혜자인데출퇴근시 사람많고15분 vs 30분이면 애매하네요ㅋ
1시간 이상 걸린다면 탈꺼 같고 아니라면 기존 지하철 이용할듯하네요
첫댓글 매일은 아니어도 필요하면 탄다!!
추가 옵션이 있다는 건 무조건 좋은 거!!
222
사람이 미어터지지 않는다면 탄다
저런건 지각할것같을때만 가끔타야죠
출퇴근으로 매일 타면 K패스 20%인가 할인 더 되요~
시간도 돈입니다. 시간도 자원이죠.
우리가 직원들을 쓰는 이유는 타인의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죠
저라면 저 돈 주고 매일 탑니다.
돈이 없어요. 근데 얼마나 아껴지는건가요? 총 2시간이 절약된다면 무조건 타야죠. 왕복 총 1시간 이내면 좀 아깝긴할거같네요
서울 세종도 ktx로 출퇴근하는 사람 많은데 추후 경기 남북부 연결되면 엄청 메리트 있죠.
토요일에 개통한 GTX-A 구간이 운정-서울역 21~22분
28년 완전 개통되면 운정-삼성역 27분인데 서울로 출퇴근한다면 전 탈거 같아요. 환승도 되구요
일산에서 서울역과 삼성역이죠?
그정도면 타죠..지금 현재로 가면 2시간 가까이 되는데..
@Lakers&Eagles 현재 파주운정-킨텍스-대곡-연신내-서울역이고
일단 계획은 26년이면 삼성역 무정차 통과해서 동탄까지
27년이면 삼성역 일부개통으로 삼성역에서 환승 개통
28년이면 전면 개통이네요
동탄에서 서울까지 출퇴근 중인데 무조건 탑니다. 경기도 패스로 30프로 정도 환급받고 환승도 되어서 좋습니다.
다만 너무 긴 배차간격과 SRT와 같은 노선 써서 한번 연착되면 쭈르륵 연착되는게 잦은 점이 좀 아쉽긴 합니다.
운정-서울구간은 출퇴근 시간대 6분
나머지 10분정도씩 배차이고 운정-서울은 단독선로여서 다른 열차랑 같이 안 써서 연착될 일이 없습니다~
@🎗CGFSCW🎗 전 동탄-수서구간 말씀드린 겁니다. 그리고 나중에 합쳐진다 해도 동탄-수서 구간은 동일하게 SRT 노선 같이 사용하는 거라서 연착문제는 계속될거에요.
저거 안타고 그냥 지하철 타고 다니면 한달 20일로 했을때 얼마에요?? 지하철을 안타서....
대충 3000 x 20 = 60,000 아닐까요?
왕복 8900원에
앉아서 편하게 간다는 보장만 있으면
완전 혜자인데
출퇴근시 사람많고
15분 vs 30분이면
애매하네요ㅋ
1시간 이상 걸린다면 탈꺼 같고 아니라면 기존 지하철 이용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