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GTX 소요시간 절반이지만 비용이 비싸면 출퇴근용으로 탄다 vs 안 탄다
Jason-Kidd 추천 0 조회 1,486 24.12.30 08:45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2.30 08:56

    첫댓글 매일은 아니어도 필요하면 탄다!!
    추가 옵션이 있다는 건 무조건 좋은 거!!

  • 222

  • 24.12.30 08:59

    사람이 미어터지지 않는다면 탄다

  • 저런건 지각할것같을때만 가끔타야죠

  • 24.12.30 09:09

    출퇴근으로 매일 타면 K패스 20%인가 할인 더 되요~

  • 24.12.30 09:12

    시간도 돈입니다. 시간도 자원이죠.
    우리가 직원들을 쓰는 이유는 타인의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죠

    저라면 저 돈 주고 매일 탑니다.

  • 24.12.30 09:14

    돈이 없어요. 근데 얼마나 아껴지는건가요? 총 2시간이 절약된다면 무조건 타야죠. 왕복 총 1시간 이내면 좀 아깝긴할거같네요

  • 24.12.30 09:17

    서울 세종도 ktx로 출퇴근하는 사람 많은데 추후 경기 남북부 연결되면 엄청 메리트 있죠.

  • 24.12.30 09:25

    토요일에 개통한 GTX-A 구간이 운정-서울역 21~22분
    28년 완전 개통되면 운정-삼성역 27분인데 서울로 출퇴근한다면 전 탈거 같아요. 환승도 되구요

  • 24.12.30 09:41

    일산에서 서울역과 삼성역이죠?
    그정도면 타죠..지금 현재로 가면 2시간 가까이 되는데..

  • 24.12.30 09:51

    @Lakers&Eagles 현재 파주운정-킨텍스-대곡-연신내-서울역이고
    일단 계획은 26년이면 삼성역 무정차 통과해서 동탄까지
    27년이면 삼성역 일부개통으로 삼성역에서 환승 개통
    28년이면 전면 개통이네요

  • 24.12.30 09:51

    동탄에서 서울까지 출퇴근 중인데 무조건 탑니다. 경기도 패스로 30프로 정도 환급받고 환승도 되어서 좋습니다.
    다만 너무 긴 배차간격과 SRT와 같은 노선 써서 한번 연착되면 쭈르륵 연착되는게 잦은 점이 좀 아쉽긴 합니다.

  • 24.12.30 09:53

    운정-서울구간은 출퇴근 시간대 6분
    나머지 10분정도씩 배차이고 운정-서울은 단독선로여서 다른 열차랑 같이 안 써서 연착될 일이 없습니다~

  • 24.12.30 09:55

    @🎗CGFSCW🎗 전 동탄-수서구간 말씀드린 겁니다. 그리고 나중에 합쳐진다 해도 동탄-수서 구간은 동일하게 SRT 노선 같이 사용하는 거라서 연착문제는 계속될거에요.

  • 24.12.30 09:53

    저거 안타고 그냥 지하철 타고 다니면 한달 20일로 했을때 얼마에요?? 지하철을 안타서....

  • 24.12.30 10:16

    대충 3000 x 20 = 60,000 아닐까요?

  • 24.12.30 10:15

    왕복 8900원에
    앉아서 편하게 간다는 보장만 있으면
    완전 혜자인데

    출퇴근시 사람많고
    15분 vs 30분이면

    애매하네요ㅋ


  • 24.12.30 12:01

    1시간 이상 걸린다면 탈꺼 같고 아니라면 기존 지하철 이용할듯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