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자동차판금도색,부분도색,차량기제거,수리 추천업체 카메이크업입니다.
이번작업은 k5 후휀다 판금도색입니다.
아래사진
바쁜와중에 작업전 사진은 건너뛰었네요 ㅡ,.ㅡ;;;
범퍼 반 탈거없이 퍼티작업이 가능합니다만..
좀더 편안한 작업을 위해 살짝 탈거합니다.
퍼티작업시 면을 잘잡는 요령이라는것이 있는지도 모르나
보통..퍼티작업시 샌더기를 주로 사용하는 버릇을 들여야 합니다.
아래사진
중도 프라서페도색입니다.
당연 우레탄서페로써..우레탄서페는 건조에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
아래사진
프라서페면을 연마하기전에..각라인을 좀더 정밀한 연마를 하기위해
테이플 치고 연마합니다.
참고로 만약 퍼티작업시 조금 미흡한 각이 만들어졌다면
한번 더 얇게 퍼티작업이 들어가는것이 맞으나
그게 귀찮고 빠른작업을 할려면
서페를 좀 더 두껍게 올린후 아래와 같이 테이프라인작업으로 연마를 하면
각이 좀더 살아올라옵니다.
연마는 프라서페면은 습식600 으로 하고 600친곳을 포함 전체적으로 1000방연마합니다.
아래사진
판금도색 마무리된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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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퍼티 발림 예술입니다. ...!? ... ^^
퍼티 정말 능숙하시네요...폴리퍼티 즉 시아게파테 바른후에도 샌딩기로 하시나요?? 여기일본은 습식220방 페이퍼로 각 내거든요..손바닥으로 계속 만져가며..
아 ~~일본에서 근무 하시는군요 일본서 사용하는 판금 꺽쇠나 쇠아데방 신기한거 있음 사진 소개해 주십시요..외형복권급에서 쓰는..
일본에 대한 소개좀 많이 해주세요..자동차수리문화라던지..공구라든지^^
시아기 퍼티도 당연 샌더기 한번밀고 수작업 들어갑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수작업만으로도 하구요^^
네.. 알겠습니다 회사 가서 아테방이나 공구나 도장 관련 용품등 사진 찍어 올께요...종종 작업사진도 찍을수 있으면 좋으련만... 암튼 노력하겠습니다..
역시 고수는 틀려.. ^^
필까지 새차에맞춘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