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력 박사님. 저 까치입니다. 오늘 부산에 찾아갔다가. 선생님을 만나.
무력 4시간동안. 상담과 검사 해주셨죠. 감사합니다.
박사님도 힘들어했을텐데. 세심한. 배려와. 아끼지 않는 지식적인 말을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생각보다. 제가 모르는게 너무 많더군요.
그리고 획기적인. 어음 검사로 인해. 소리를 적확하게 잡아 줄수 있다는게.
놀라웠습니다. 이제 맞추는것 남았는데. 내일 일 끝나고. 저녁에. 목포에 내려가.
형을 만나. 진지하게 애기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보청기 제작할때. 한가지더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보청기 디자인을. 오늘 애기 들었던 아가씨가. 맞췄다는 그 보청기처럼 디자인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건전지 끼는데. 울툭불툭 하는것보다. 깔끔하고 매끄럽게. 했던게 제 개인적으로 그게 맘에 들더군요.
오늘 4시간의 상담 시간이. 제 5년의 고민이. 말끔히. 해소되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오늘 원장님과. 최윤미 선생님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_ ^
조만간 연락드리겠습니다.
첫댓글 까치님 어제는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광주에서 먼 부산까지 오셔서... 그래도 먼곳까지 온 보람이 있다는 말씀에 저도 힘이납니다. 보청기모양에 대하여는 제조사,밧데리,사용옵션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모양보다는 소리듣기가 더 중요하겠지요.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까치님의 경우 보충현상(일정소리크기까지는 어음명
료도가 좋아지다 일정크기 이상의 소리증폭에 대하여는 오히려 어음명료도가 떨어짐)과 통증의 증상이 있으며,현재 하시는 일이 그라인드등 소음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조치가 보청기에 반영되어야합니다. 이런 것이 반영되지 않은 보청기는 오히려 난청을 더욱 악화시킬수 있습니다. 어제 상담한 내용을 항상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언제던지 궁금한점이나 불편한점이 있으면 찾아주십시요. 어제는 까치님 덕분에 보람있는 휴일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아. 마음대로 되는게 아니었군요. 네. 모양보다. 소리가 더 중요하죠. 지금 일 끝나고. 목포 갈 준비 합니다. 형과. 애기하는데. 어떻게 될지 장담 못하지만. 몇칠안에. 연락 꼭 드린다는걸 약속 드리겠습니다. 저도 어서 제게 맞는 보청기를 끼고 일도 하고 작품도 만들고 싶습니다. 차후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