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장입니다.
간단히 답변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016-9345-3344로 연락 주세요^^
물 주는 횟수가 궁금합니다.
답: 회수가 정해져 있지는 않구요^^
요즘은 무덥거나 비가 오고 하니까. 포트의 표토 표면이 마르려고 하면 주시면 됩니다.
매일 물을 주니까 너무 웃자라는 것 같아서요. .
답: 물을 자주줘서 웃자라는것 보다는
응달이어서 웃자랄수 있습니다.
물을 자주 주면 뿌리가 상해 정식 후 초기생육이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응지와 양지를 번갈아 주어야 합니다.
흐릴때는 양지에만 두시구요. 불볕더위에는 응지에 두세요^^
그리고 물은 반드시 오전 10시에 만 주시구요^^
첫댓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