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계양여성회관에서 '2024년도 국회의원 유동수 의정보고회'가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500명의 계양구민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자리를 빛내주신 구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의정 보고회를 통해 계양구 주요 현안 진행 상황은 물론 4년간의 의정 활동 내용을 주민들께 보고하고, 구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제21대 공약이었던 ▲경인고속도로 지하화사업 ▲서울 지하철 2호선 청라연장사업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사업 ▲GTX-D Y자 노선 사업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드렸습니다.
또한 저는 구민들께서 공통으로 관심 갖고 계시는 ▲서쪽 하늘 아래 반짝이는 효성 마을 도시재생뉴딜 사업 ▲공영주차장 조성 사업등 계양의 발전을 위해 발굴하고 추진하고 있는 주요 지역 현안들을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매년 언론과 당에서 높게 평가받은 정책 국정감사 및 입법 성과에 대해 보고드렸습니다.
21대 국회 의정 활동은 저 혼자가 아닌 계양구민 모두와 함께 이뤄낸 성과입니다.
오늘 구민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고견들을 바탕으로 살기 좋은 계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겸손한 자세로 계양구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