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동, 독거노인 생신축하사업 “따뜻한 생일선물” 진행
[이대권 기자]=이천시 창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경자)와 창전동행정복지센터는 14일 독거노인 생신축하사업(따뜻한 생일선물)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어르신 3명을 모시고 생신축하잔치 및 떡케이크와 선물을 전달하였으며,참여하지 못한 어르신 1명에게는 직접 대상자 가정에 방문하여 축하 인사 및 생일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특히 이날 관내 우미정설렁탕(대표 신철규)에서 지난 6월에 이어 다시 한 번 점심식사를 후원하여 어르신들께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 한 분은“추운날씨에 마음도 꽁꽁 얼어붙었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선물을 받으니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최경자 민간위원장은“어르신들께‘따뜻한 생일선물’을 드릴 수 있어 오히려 저희가 감사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의체와 위원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희종 창전동장은“어려운 시기임에도 마을복지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우미정설렁탕에 감사를 드리며,어르신과 더불어 아동,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데 앞장서는 창전동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천시 #2023년 #창전동 #마을복지계획 #특화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