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탄핵 더 이상 침묵하지 않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경북대학교 재학중인 조x균입니다.
저는 지난 1월 15일 최영호 대표님을 비롯한 대투본 애국투사 여러분들과 과천 청사 집회에 참여하여 윤석열 대통령님의 부당한 불법 탄핵을 지탄하고 조속한 석방을 요구하고자 발걸음 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보수의 심장 대구, 그리고 대구 최고의 애국단체 대투본의 휘날리는 깃발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그 무엇보다도 열정적이고 찬란하게 과천 청사를 뒤덮었습니다.
더 이상 외면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서울대,연세대,한양대를 비롯한 계몽된 학생들의 탄핵 반대 시국 선언이 시작되었고
저희 경북대를 비롯한 대구경북 지역의 대학생 연합도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하는 시국 선언과 집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미 경북대학교는 탄핵을 찬성하는 교수,교직원,학생들의 조직적인 움직임이 있었고 주사파 단체인 대진연의 활동도 발각되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무섭고 두렵습니다.
저희는 힘 없는 대학생들이고 실명을 걸고
집회에 나서는만큼 학교로부터 불이익을 받을 수 있고 특정 단체의 음해와 해꼬지도 당할 수 있슴니다. 하지만 이 길을 선택한 것은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대투본 투사 애국 동지 여러분들이 동참해주셔서 힘을 불어 넣어주신다면 더 힘차게 한 마음 한 뜻으로 저희의 주장이 널리 펼쳐질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희의 행보에 동참하고 주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2월 18일 (화)
14:00 경북대 북문 (경북대 시국 선언)
17:00 경북대 정문 (대구경북연합 시국 선언)
두서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