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로 갑작스레 진행된 모임이었습니다.
비가 오는 관계로 실내에서 성명서를 낭독하고 길거리 피케팅을 하였습니다.
- 내란수괴 윤석열 체포 촉구 성명서 -
윤석열의 12.3 비상계엄 사태가 내란으로 밝혀진 지 한 달이 되던 1월 3일, 경호처장인 박종준을 필두로 시작된 제 2차 내란이 현재 진행 중이다. 후안무치, 적반하장, 인면수심 내란세력들이 고개를 쳐들고 반격에 나서고 있다. 언론이 내란범들의 입장을 연일 보도하며 극렬 지지자들을 자극해 내전을 부추기고 있다.
을사년 새해 벽두에 시작된 제 2차 내란을 이끄는 신 을사오적을 온 세상에 고한다.
1. 경호처장 박종준 – 헌정사에 유례가 없는 경호처장의 대국민 담화가 있었다. 헌법 위에 대통령 경호법이 있다고 주장했다. 박종준은 제 2차 내란의 주범이다.
2. 비서실장 정진석 – 사퇴쇼를 벌이기까지 하며 숨어있는 내란수괴의 대변인 역할을 한다. 권한대행에게 압력을 넣으며 실질적인 통치행위를 하고 있는 내란의 주범이다.
3. 원내대표 권성동 – 내란정당 국민의힘을 돌이킬 수 없는 파멸의 길로 이끌고 있다. 온갖 술책으로 입법부와 사법부의 질서를 흔들고 있는 매우 사악한 자다.
4. 권한대행 최상목 – 내란공범 주제에 뭐라도 된 양 완장질까지 한다. 권한대행 자리에서 헌정질서를 어지럽히며 월권행위를 하는 최상목은 척결 대상일 뿐이다.
5. 공수처장 오동운 – 내란정당이 추천하고 내란수괴가 임명한 오동운은 윤석열 체포 최적기에 시간 끌기 꼼수로 사태를 악화시킨 제 2차 내란 종범이다.
우리 힐스 촛불은 이 신 을사오적을 강력히 규탄한다. 이들이 법치주의의 이름으로 확실하게 처단될 때까지 투쟁할 것을 결의하며 이 구호를 외친다.
하나. 내란정당 국민의힘을 즉각 해체하라!
하나. 신 을사오적 5인을 철저히 수사하고 처벌하라!
하나. 내란수괴 윤석열을 즉각 체포하고 구속하라!
을사년 1월 8일, 힐스 촛불 (시드니)
https://youtu.be/gNrGFpVYsSQ
첫댓글 감사합니다!
타지에서 고생이십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멋지신분!!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동하는 양심을 존경합니다.
따뜻한 남쪽나라에도 촛불이 활활!!
해체하고 구속하고 처벌하라!
정말 감사합니다. 행동하는 양심 존경합니다.
저 21일에 시드니 갑니다ㅎㅎ
뵙진 어렵겠지만..지근거리서 응원하겠습니다!!
존경합니다 박사님. 믿고 따르겠습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