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시장에 들어가면 음식을 파는 푸드트럭들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되어있어요.
이날 7시정도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제가 음식사진을 못찍어 왔는데ㅠㅠㅠㅠ
다코야끼, 나초, 타코, 필리핀 바베큐, 피자, 감자튀김, 떡볶이, 핫도그,
어묵, 튀김, 버블티, 김밥, 소주, 막걸리 등
생각보다 많은 종류에 저도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
사람이 많아서 한명은 자리를 잡고 한명은 주문을 하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그렇지 않으면 서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