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아 넣는 모습을 보고 싶지만, i) 사직서가 수리되었으니, 잡어 넣든 안넣든 윤석열 체포에는 영향이 없다는 것과 ii) 투항한 자에게는 적절한 자비가 있으니 너무 버티지 말라는 신호를 주기 위한 것의 의미 정도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 경찰은 쳐들어가기 전에, 서두르지 않고 최대한 심리적으로 흔들어놓겠다는 것 같은데, 이것도 그 일환이겠죠. 어쨌든 윤석열에 대한 체포 의지는 확고한 듯 하니까요. 어차피 당장 체포 및 구속만 안될 뿐, 재판 받으면 결과적으로는 빵으로 갈겁니다.
첫댓글 ????
잡아 넣는 모습을 보고 싶지만, i) 사직서가 수리되었으니, 잡어 넣든 안넣든 윤석열 체포에는 영향이 없다는 것과 ii) 투항한 자에게는 적절한 자비가 있으니 너무 버티지 말라는 신호를 주기 위한 것의 의미 정도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 경찰은 쳐들어가기 전에, 서두르지 않고 최대한 심리적으로 흔들어놓겠다는 것 같은데, 이것도 그 일환이겠죠. 어쨌든 윤석열에 대한 체포 의지는 확고한 듯 하니까요.
어차피 당장 체포 및 구속만 안될 뿐, 재판 받으면 결과적으로는 빵으로 갈겁니다.
고심 끝에 경호처 해체는 안하나?
법집행에 고심끝에가 들어가도 되나요?
뭐 사직이 수리가 되버려서 큰 의미가 없는게 맞죠 그걸 노리고 최상목이 수리도 한걸테고요
에휴
진짜 그지같은 집단들...
박종준이 보여준 게 있어서 얄밉기는 한데, 경찰이 뚜렷한 목적을 정해서 거기에 맞춰 결정하는 모습은 보기 좋습니다. 오늘 아침, 기대!
ㅜ이번주는아닐거같아요
@[Card*하경우*] 아, 그래요? 시간을 끌수록 유리해지는 상황이라 그런가... 그래도 오늘 정도면 적당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