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GLSvIupq
"특수죽·젊은층 공략" 죽이야기, 본죽 천하 깰까
죽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브랜드 살리기에 돌입한다. 본죽이 압도적 1위를 지속해 온 가운데 암환자용·근력 강화용 죽 등 특수죽을 출시, IT·배달 활용 등을 브랜드 강화 전략을 내세워 반등에
n.news.naver.com
죽 업계 1위 본죽과 격차 커마케팅·해외진출 실패에 침체연령대별 특수죽으로 '특화'
...하략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숙면중
첫댓글 맛이....ㅠ
맛없던데…
난 맛있던데ㅠㅠ힘내라
나도 죽이야기 맛있음. ㅋㅋㅋㅋ좋아!
우리동네는 죽이야기 맛있음 ㅠㅠ 흥하세요
맛이가...
내기준 로고가 별로야,,
첫댓글 맛이....ㅠ
맛없던데…
난 맛있던데ㅠㅠ힘내라
나도 죽이야기 맛있음. ㅋㅋㅋㅋ좋아!
우리동네는 죽이야기 맛있음 ㅠㅠ 흥하세요
맛이가...
내기준 로고가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