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9시 50분 비행기로 출국.
5시- 시청주변, 멀라이언공원, 에스프러네이드, 빅토리아극장.
(래플즈시티, 시티링크, 썬택씨티, 에스플러네이드, 멀라이너 공원에서 클락키까지 걸어가기 : 몇 시간 걸리나요? 이런 일정으로 하고 클락키까지 걸어가서 저녁을 먹는 것은 무리겠죠? )
7시 30분 - 점보에서 크랩먹기
9시 - 리보보트 타고 멀라리언까지 가기.
9시 30분 - 멀라이언에서 클락키까지 도보로 걸으면서 야경구경.
2일.
9시 - 보타닉 공원으로
(이 날은 하루종일 홉온 버스를 타려고 하는데요 제가 로얄퀸스호텔에 머무르거던요. 그럼 홉온 버스를어디서 타야할까요?)
2시 - 센토사로. 루지, 4D, 이미지오브 싱가포르, 멀라이언 상, 실로소 비치. 실로소 비치에서 트리피자
9시 - 래플즈 롱바. 싱가포르 슬링샷 (세명이 가는데 두잔만 시켜도 되나요? 꼭 사람 수대로 시켜야 하나요?)
3일.
9시 - 주롱새공원
12시 - 오차드로드쇼핑 (점심, 쇼핑.. 쇼핑은 별로 하지 않을 건데 그래도 한 두시간은 잡아야겠죠?)
15시 - 차이나타운 - 카야토스트, 육포먹기
18시 - 이스트코스트 - 크랩
(차이나타운에서 이스트코스트는 대중교통으로 어떻게 가고 몇 시간이 걸리나요? 그리고 이스트코스트에서 저녁으로 크랩을 먹으려고 하는데 예약을 하지 않고 가거던요. 그 주변에 먹을 곳은 많나요? 이스트 코스트에서는 저녁을 먹고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자전거도 빌려주던데 몇 시까지 빌려주나요?)
4일.
9시 - 동물원
1시 - 아랍스트리트, 리틀인디아 (바나나리프피시)
4시 - 부기스
6시 30분 - 나이트사파리
9시 - 부기스 야시장
9시 - 아랍스트리트, 리틀인디아 (바나나리프피시)
1시 - 부기스
4시 - 동물원
7시 - 나이트사파리
9시 - 부기스 야시장
이날 일정이 좀 애매해요...리틀인디아아에서 바나나리프피시나 무뚜커리를 먹겠다는 생각 하나로 점심시간에 배치를 했더니....좀 그렇네요..
부기스 야시장은 몇 시까지 여나요? 이날이 마지막 날이라서 좀 과일도 많이 먹고 이것저것 좀 하려고 하는데요....
5일.
아침9시 비행기~로
첫댓글 그냥 래플즈시티 역에서 mrt타고 클락키로 이동하세요. 걸어가긴 매우 무리입니다^^;;
mrt 알기 쉽게 잘 해놔서 편해요. 글구 리틀 인디아 바나나리프 아폴로에서 피시헤드커리(둘이서 1인분 시켜도 충분) 먹었는데 원래 인도 음식이 그런지 몰라도 짜던데...더워서 그런지 라임주스는 정말 맛있구요.
클락키에서...멀라이언 파크까지는 걸을만해요....걷는 거 좋아하시면....얼마 안걸립니다..천천히 구경하고 사진찍고 걸어도 넉넉히 2시간도 안걸리는 것 같아요.^^ 글고... 전 오차드에서 이스트코스트까지 택시타고 갔는데 30분정도밖에 안걸렸어요~~ 점보레스토랑 예약안하고 가도 자리 많구요~~ 클락키에 있는 점보는 사람들이 꽉차지만 여기는 그래도 쫌 여유가 있더라구요~~ 그 주위에도 크랩집 많아요~~ 다른집은 사람 많이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