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6기 박성준입니다.
후기를 작성할때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둬서 풀어나갈지 고민하다가
많은분들이 수업내용 관련해서는 많이들 써주셔서, 저는 강습내용 2, 술자리이야기 8로 풀어보겠습니다!
1. 수업

네 다섯분이 스탬프를 샀는데 저는 안삼.


김해반 흑? 흙? 샘이 오셨고 슬로 고고를 이용해 영화 Once의 ost 인 falling slowly를 배움 -> 유익했음!
2. 5주차 뒷풀이
술자리를 갖게된 주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3주전부터 조개구이를 먹으러 다대포로 가자!” 라는 언급은 있었던걸로 보아 그 이유인것 같습니다. 다대포는 꺼려하시더니 태종대는 좋아라 하셔서 다대포 주민들 상처받았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동환이랑 영환이형님 빼고는 다참석하셨습니다... 다음에 꼭 같이먹어요 ㅜㅜㅋ
최선배는 강습이있어서 늦게 오실줄 알았는데 멀다고 ‘안’오셨습니다^^.

기본적인 세팅을 끝내고 조개가 나오기 직전에 사진한컷!
한분도 빠짐없이 찍으려고 제 얼굴 잘렸습니다.
사람 열 한명이서 세 테이블을 잡고 조개구이 특3개를 주문 후 소주와 맥주를 열심히 마셨는데, 저는 굽는다고 얼마 못먹음... 운전해야 한다고 술도 못먹음... 속상...
+ 사진도 안찍었네요? 막상 올리려니까 사진이 없어요..

다들 왁자지껄하게 술을 먹고 있던 와중에 학봉형님이 왠만하면 한명도 빠지지 말고 중급반, 공연반까지 가자고 말씀을 하는 모습!
형수님때문에 중급반 힘들것 같다고 하시더니 큰그림을 하나 그리고 계셔서 아마 앞으로도 같이 할수있을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대부분 다같이 하고싶어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조개 구이굽다가 박수가 절로 나왔습니다. 몇 명은 시선 피하는걸 보았음 누군지도 기억해둠 ㅂㄷㅂㄷ

열심히 조개구이 특 3개 다 먹고 서비스로 나온 전복, 새우마저 다처리한후 계산을 위해 회비를 걷는데 학봉 형님이... 무려... 290000원을.. 혼자 결제하셨습니다... 늠름하고 저 넓은 어깨가 보이시나요?

집가려고 일어서는 와중에 가볍다 생각한 반장 지혜누나가 바닥에 구멍냄

혜진 누나 술먹던 도중에 은영이 뺨때리더니 나가면서 남자 화장실 들어갔다 나오는 장면 포착 (제일 오른쪽사람)

은영 멘토 맞고나서 볼을 어루만지는 모습 + 은교누나 노래 틀고 분위기에 취함

혜은이 누나 수현(ㅈㅅ)이는 너무 멀어서 대화도 못해봄..
너무 너무 즐거운 자리였고! 지진으로 인해 목요일 출근이 두번씩이나 미뤄진 분들이 많아 매주 말로만 듣던 술요반을 만들어가고 있는 36기 술요반입니다.
자칫 지루할수있는 하루하루의 삶에 의미를 부여해주는 나무기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마무리는 36기 이동욱

협찬 : 신호정비 CEO 김학봉
연락처 : 36기에 문의
위치 : 하기 첨부 사진 참조

폰으로 작성해서 손꾸락아픔.. 두서없음 주의
첫댓글 넘 웃겨서 댓글 쓸 정신도 없어요~ 성준님 쵝오 ! 빠른 후기 감사드려요~ ^^
구멍가게사장인데 ceo라니ᆢ
감사합니다ㅡㅎㅎㅎㅎ
와이프가ᆢ 후기글을 같이 읽다가ᆢ
내가ᆢ
29만원결재했다는걸ᆢ들켰음ᆢᆢᆢ
ㅡㅡ
역시 마무리가 안좋아 ㅋㅋㅋ 학봉아 그런거는 공유하는게 아니다 ㅋㅋ
역시 학창시절 상이라곤 개근상만 받은말한 글솜씨군! 너무 재밌네~~! 한줄 한줄 읽어 내려갈때마다 웃음을 짓게되네요! 수고많았어~!ㅋㅋ 술요반 화이팅!
안써도 될것을 다쓰고 ...
그래도 기승전 이동욱님 ㅋㅋㅋㅋㅋㅋㅋ
학봉님 와이프님~ 학봉님이 와이프님을 생각하는 것이 매 은연중에 나옵니다. 느낌이 팍팍와요 ^^ 넘 걱정 마시고 나중에 다~~~ 수십배로 돌려받으실 겁니다.
꼭 금전적이 아니라도^^ 복 받으신 거에요( 와이프님 혹시 보실까봐)^^
혹시나 이 후기를 보셨을 36술요반이 아닌 분들께 36기 이동욱에서 심심한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자기애가 강할뿐 심성이 나쁜 아이들은 아니에요..
술요반 화이팅~~!
후기쓴다고 고생했..
기승전 술요반인데.?? ㅎㅎ
미남미녀 많은 술요반 홧팅!
다들 행복해 보입니다..ㅋㅋㅋ 수요일날 만나요 슈퍼위크 화이팅!!!!
수욜에 구경하러 오실건가요
태종대보단 다대포지요!!
태종대 언제가면 되노??ㅋ
난 공연반 보충수업 했다이가!!!!! 비겁한 변명만 남기고.......ㅋ 사실 태종대 멀다~ㅋㅋ 학봉이 한칼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