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경기사랑 생명사랑 자원봉사 한마당 & 제14회 동두천시 자원봉사축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 동두천지구협의회 (회장 이순자)는 10월20일(토)13시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주최 제14회 동두천시 자원봉사축제에 봉사원 60여명이 참여했다.
1부 자원봉사 축제
생명나눔 존, 생영돌봄 존, 생명지킴 존, 생명살림 존,청소년 체험활동등 100여개 부스를 운영 적십자 동두천지구협의회는 생명살림 존에서 두개의 부스를 배정받아 "삼겹살 파티"를 운영했다.삼겹살은 대한한돈협회 동두천>양주지부에서 지원받았으며 봉사회별 구이판을 준비 삼겹살 굽기에 바쁜 사랑의 손길이 이어졌다.삼겹살 굽는 냄새가 진동하니 행사장의 시민 봉사자들이 몰여들기 시작 긴 줄이 이어졌다."컵삽결살"의 인기는 행사장에서 최고였다.역시 온 국민이 즐겨먹는 삼겹살 가을 햇살과 단풍이 곱게 물들어가고 있는 시민평화공원은 소풍나온 분위기로 행사장 곳곳에 가족들 봉사자들의 정겨운 모습이 많이 보였다.
동두천지구협의회는 단체입장상 블런티어 스타킹에 출전한 송내봉사회 장인주 총무가 곱게 한복을 입고 북춤을 추어 장려상을 수상했다.
2부 힐링 콘서트
초청공연 경기팝스 앙상블공연,초청가수 콘서트로 길구봉구,알리등이 가을 밤 적시는 노래로 봉사자들과 함께했다.
첫댓글 적십자의 무대였었나 봅니다. 수고하셨어요. ^^
네~~
적십자는 어디가나 선봉이지요.^^
동두천시 자원봉사 축제에 체험활동으로
삼겹살구이 부스를 지원받아 운영을 하셨네요.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홍미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국장님...
늘 격려해주셔 고맙습니다.^^
적십자 봉사원은 어느 지역에서나 너무 멋져요
네~
어디서나~
정말 최고로 멋진 봉사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