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0년 2월 발견해서 (병명도 생각이 안나네여 ㅋㅋ) (nk t cell 성대발견 1기) 그만큼 잊고 잘 살고 있었는데, 올 해 목이 엄청 뜨겁고 아프더니 그게 코로가고 오른쪽이 아에 숨이 쉬어지질 않더라구요. 원래 비염이 심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 그냥 개인병원 전전하다 2차 종합병원에서 비염 수술하다가 혹이 있다고… 조직검사 1차하고 림프에서 기인한 종양이라는 답변 받았습니다. 자세한 병명은 다시 조직검사해봐야한다고..^^
저는 일단 병력이있어서 오늘 1차결과 받기전에 바로 서울성모 이비인후과 통해서 이번주에 다시 조직검사 하기로 했어요. 목이며 입안이 다 헐고 물죠차 먹기 힘든상탸에 코는 양 쪽다 숨이 쉬어지질않고… 진통제로 하루하루 힘겹게 버티는중이라 급햤겨든요. 서울성모에서도 림프종일 가능성이 크다고 해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있었어요.
군데 13년 만의 재발이라니… 부위도 다르고 그 때랑 다르게 증상도 너무 심하고… ( 그 땐 목맨 쉬어있는 상태였어요) 게다가 결혼해서 남편도 있고 곧 두 돌을 바라보고있는 예쁜 아이도 있네요 ㅋㅋ 이 둘 때문에라도 뎌 힘내야겠댠 생각이 드네요.
아 그리고 질문이있는데… 13년전엔 성대에서 발견되서 목에 방사선을 했었는데, 그 때 목이 시컴하게 변했었는데… 코도 방사선치료하면 코 주위도 시컴허게 변하나요…?ㅠㅠ 미리 해봤던 경험이 있는지라 항암보다 방사선이 벌써 두렵다는 ㅠㅠㅠㅠㅠㅠ
첫댓글아이를 봐서라도 힘내세요! 저는 목이랑 코랑 다 방사선 했었어요. 코 부분은 햇볕에 그을린 것 처럼 검붉었어요. 주끈깨 같이요. 그래도 6갤 정도 되니 거의 원래 피부로 돌아왔어요. 재생크림 같은거 많이 발라주세요. 전 또 코에 방사선 하는데 매번 갈때마다 선크림 듬뿍 발라요(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첫댓글 아이를 봐서라도 힘내세요!
저는 목이랑 코랑 다 방사선 했었어요. 코 부분은 햇볕에 그을린 것 처럼 검붉었어요. 주끈깨 같이요. 그래도 6갤 정도 되니 거의 원래 피부로 돌아왔어요. 재생크림 같은거 많이 발라주세요. 전 또 코에 방사선 하는데 매번 갈때마다 선크림 듬뿍 발라요(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빈이맘님 글 읽어봤어요 고생 많으셨어요!! 저도 아기가 아직 어려요ㅠ 그래서 마음이 더 아프고 힘들었었네요… ㅠㅠ 저도 지금 코랑 목이랑 같이 해야할것같은데, 팁 감사합니디 빈이맘님💙
내 사랑하는 와이프! 혼자가 아니라 항상 우리가 있는거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 우리 함께 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자! 방사선치료 하면서 혹시나 검게 되더라도 내가 사랑할테니 너무 걱정하지마! 오늘 하루도 너무 힘들었을텐데 고생 많았고 사랑해!
힘내세요!!님 남편분이신거죠?. 남편분 응원에 꿋꿋하게 잘 이겨내고 건강해지리리라 믿어요.
@옆집그녀 네 남편이예요ㅠㅠ 전 남편이 가입한것도 나중에알았는데 이렇게 답변쓴것도 몰랐네요ㅠㅠ 감사합니다!!
내사랑 고맙고 사랑해!!!!! 화이팅하자 우리!!!!
예쁜 사랑이어 가셔요.
뭐니 뮈니해도 배우자가 가장 큰 힘이됩니다.
잘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