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 ‘모두의충전’과 전략적 업무 제휴
●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Q4 e-트론’ 출고 고객에게 ‘모두의충전’ 바우처 50만원권 증정
● 아우디 전기차 시승을 위한 바이에른오토 전시장 방문고객과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아우디 전기차 고객 대상 ‘모두의충전’ 바우처 증정
2024년 4월 12일 –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대표 권혁민, 하승엽)가 아우디 전기차 저변 확대 및 충전 편의를 위하여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15일부터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아우디 전기차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과 아우디 전기차를 보유하고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모두의충전'은 환경부, 한국전력 등 유수의 국내 충전사업자(CPO)와 제휴 계약을 통해 약 92% 이상의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한 전기차 통합 플랫폼으로, '전기차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라는 타이틀 아래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충전기 마다 사업자가 달라 여러 장의 회원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충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아우디 Q4 e-트론’의 앞선 기술력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충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바이에른오토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의 변함 없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인 '모두의충전'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칼라데이터와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에른오토는 2023년 2월 새롭게 오픈한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이며,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달 첫 번째 서비스 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