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줌 및 팀과의 무료 VR 라이벌 출시
VIVE Sync로 가상 회의에 몰입
전 세계 기업들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회의를 개최하기위한 수단으로 Zoom 또는 Microsoft Teams와 같은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고 있지만 웹캠 뒤에서 동료와의 상호 작용은 다소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것이 HTC 가 VR, VIVE Sync의 베타 버전의 원격 협업 및 회의 플랫폼이 대유행 동안 기업 및 원격 직원에게 무료로 제공 될 것이라고 발표 한 이유 입니다.
자사 개발자 인 2 Bears Studio와 HTC의 VIVE Sync는 최대 30 명의 참석자를 동시에 지원하며 전신 추적 기능을 통해 참가자가 직접 만든 아바타가 실제 신체 언어를 사용하여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VIVE Pro Eye 와 같은 헤드셋에 내장 된 Tobii 아이 트래킹을 지원 하여 가상 동료 또는 클라이언트와보다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VIVE 동기화
Sync 가 비즈니스 용 Microsoft OneDrive 및 OneDrive 와 통합 되고 PowerPoint에서 PDF,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많은 인기있는 파일 형식을 지원하므로 회사의 VR 파일 작업도 쉽습니다 .
그러나 VIVE Sync가 제공하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VR에서 3D 컨텐츠로 작업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ync는 다른 화상 회의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2D 화면에서 3D 모델을 보는 대신 가상 공간으로 가져와 팀과 함께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FBX 및 OBJ 파일과 Unity 자산 번들을 지원하므로 모든 3D 자산을 쉽게 업로드, 가져 오기 및 검토 할 수 있습니다.
HTC VIVE의 컨텐츠 개발 및 제작 AVP 인 David Sapienza는 Vive Sync를 통해 원격 팀과 직원이보다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다른 도구 나 매체와 달리 VR은 원격 팀과 직원을 마치 같은 물리적 회의실에있는 것처럼 연결하고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Vive Sync를 사용하면 전 세계의 동료 및 파트너가 공유 가상 공간에서 상호 작용하여 생산성, 협업 및 팀 화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작업의 미래는 더욱 글로벌화되고 원격 화되고 VR은이 새로운 현실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