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운영자 마이클입니다.
금요일 7시 주립도서관에서 미친천사 주관하에 한국축구 단체응원 모임이 있습니다.
멜번에 있는 한국 교포, 유학생 모두가 하나가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한국 일본 월드컵을 보며 이곳 호주 방송국과 언론들의 편파적인 작태들을 지켜보면서 무척이나 화가 나셨죠?
우리가 이곳 멜번에서 보여 줄수 있는것은 단 하나 입니다.
우리의 단결된 모습을 보여주는것입니다.
결코 이번 월드컵은 일본주관의 이벤트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뭉쳐 호주에서 대한민국을 보는 시선을 반드시 변화시켜야 합니다.
여러분 우리는 언제부터인가 korean이 아닌 south korean이었습니다.
이곳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어느 사람이냐고 물어볼때나 어디서 왔냐고 물어 보면 우리는 당연히 korea 에서 왔다 그리고 korean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다시 한번 물어보죠 south 냐 north냐...
이제 우리도 이곳 호주 아니 멜번에서 느끼는 south korean (남한) 사람이 아닌 진정한 korean(한국인)으로 대접 받을 수 있는 그런 날이 빨리 올 수 있도록 금요일 우리 모두 모여 함깨 응원을 합시다.
기성세대들이 못한것을 우리 젊은이들이라면 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쪽발이라 일본을 욕할것이 아니라 우리가 일본사람들보다 더욱 단결된 모습을 보이는것이 더 멋진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대한 많이 모여서 우리의 단결된 모습을 보여줍시다.
모두 꼭 참여합시다. 7시 주립도서관
응원장소는 7시에 모여서 결정합니다. 늦어도 좋습니다. 응원장소에 꼭 나오십시요. (더 자세한 질문이 있으시거나 응원장소로 바로 나오시는 분들은 미친천사 또는 하늘높에게 이메일 또는 전화를 걸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