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NEWS & PERMISSION으로 쓰여진 이야기
2011 년 마지막 우주 왕복선 미션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 파일 사진. 신용 : NASA
트럼프 행정부는 2025 년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정부의 직접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제안했지만 NASA의 2019 년 예산에 1 억 5 천만 달러를 포함시켜 가능하면 상업적으로 초점을 맞춘 전초 기지로 전환하기위한 작업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내부 NASA 검토에 따르면.
이 아이디어는 민간 부문 혁신, 국제 협력 및 NASA 실험 및 연구를위한 기반으로 운영 될 새로운 구성 요소 또는 현재 우주 정거장 요소를 사용하여 정부가 자금 지원하는 ISS 운영을 전초 기지로 원활하게 전환하는 것입니다. 달과 화성으로가는 최종 비행을 위해.
"2025 년 ISS에 대한 연방 정부의 직접 지원 결정을 끝낸 것이 플랫폼 자체가 해당 시점에 취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업계는 향후 상용 플랫폼의 일부로 ISS의 특정 요소 나 기능을 계속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라고 NASA의 ISS 이행 보고서 초안에 따르면 미 의회가 2017 년 권한 부여 법에서 요구하는 내용이다.
"NASA는 낮은 지구 궤도에서 사람이 계속해서 접근하고 존재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향후 7 년 동안 국제 및 상업적 파트너십을 확대 할 것"이라고 CBS News가 요약 한 내용이 밝혔다. 그것은 일찌감치와 워싱턴 포스트에 의해 개설되었다.
"NASA가 여러 사용자 중 하나가 될 수있는 2020 년 중반에 상업 중심의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촉진하기 위해 NASA는 현재 NASA가 감독 한 운영하에 2025 년에 ISS에 대한 연방 정부의 직접 지원을 끝내라는 제안을했습니다 모델."
미 행정부는 2019 년 회계 연도에 1 억 5 천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으며, "ISS의 상업적 후계자 - 잠재적으로 ISS의 요소를 포함 -가 상업적 주체와 기능을 발휘할 때 운영 할 수있는 상업적 주체와 능력의 개발과 성숙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초안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목표는 NASA와 국가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LEO의 인간 플랫폼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
우주 정거장은 현재 2024 년까지인가를 받았으며 NASA의 많은 사람들이 전초 기지의 수명이 적어도 4 년 더 연장되어 2028 년까지 연장 될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미국과 그 국제 파트너 인 러시아, 유럽 우주국, 캐나다와 일본.
그리고 역의 수명을 2028 년으로 연장하는 것이 정치적으로 실행 가능하다 할지라도, 그때까지 30 년이 넘게 될 구성 요소와 모듈이 구조적으로 건전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2017 년 1 월 우주 비행사가 찍은 국제 우주 정거장의 전력 생성 태양 전지 배열에 대한 견해.
"아직 들어 본 적이없는 사람은 2028 년을 넘어서는 운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보고서 초안을 아직 검토하지 않은 저자이자 분석가 인 존 로그 스돈 (John Logsdon)은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약 3 년 동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미 행정부의 계획은 "민간 부문이 충분한 역을 이용하여 포스트 스테이션 LEO (저 지구 궤도) 플랫폼에 대한 정당성 여부를 확인하는 3 년 동안의 길을 모색 할 수있다" 상업. "
그러나 국제 우주 정거장의 일부를 사용하는 민간 부문으로의 전환은 연구실의 설계를 고려할 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현재 기지 운영 및 지원에 연간 30 억 달러를 지출하고 예비 부품 및 기타 중요화물을 공급하고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을 타고 미국, 유럽, 캐나다 및 일본 우주 비행사와 페리를 타기 위해 좌석을 구매합니다. 전초.
NASA는 또한 4 개의 거대한 태양 전지 세트를 통해 스테이션 전력의 사자의 몫을 공급하고 로켓 추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필요에 따라 스테이션의 방향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4 개의 대형 자이로 스코프를 작동시킵니다.
그러나 자이로는 역의 고도를 변경할 수 없으며 미국 세그먼트에는 스러 스터 또는 연료 저장 탱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진은 러시아 선박에 의해 제공되며, 러시아는 진보 공급 선박에 로켓 연료를 지속적으로 공급합니다. 러시아 추진제와 스러 스터를 사용하는 정기적 인 재 부스트 조종이 없다면 극단적 인 상부 대기에서 미량 입자와의 마찰로 인해 결국 궤도를 벗어날 것입니다.
NASA 우주 비행사는 역의 추진 시스템을 운용 할 수 없으며 러시아의 우주 비행사는 NASA의 전력 시스템 또는 제어 순간 자이로 스코프를 운용 할 수 없다. 양국은 우주 정거장이 별도의 비행 통제 센터를 사용하여 어느 정도의 안전 기능을 수행해야한다.
더 상업적으로 초점을 맞춘 연구 플랫폼으로서의이 역의 사용은 러시아의 협력을 필요로 할 것이고, 러시아는 어떠한 경우에도 2024 년을 넘어서는 사업을 기꺼이 확대 할 의사가 없다.
Logsdon은 "기본적으로 ISS를 사용하는 완전히 상업적으로 운영되는 시설에 대한 아이디어는 파이프의 꿈이다"라고 일요일 전화 인터뷰에서 밝혔다. "어쨌든 너무 큽니다. 그리고 우리는 러시아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하지 않을 것인지를 모른다. 그들은 모듈 중 일부를 꺼내고 스스로 꺼내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해 왔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NASA가 방송국에서 일을하면서 이익을 낼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민간 부문에 더 많은 시간을 허용 할만큼 충분한 돈을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Logsdon은 말했다. "역에 대해 잘 알고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시설의 일부를 사용하여 수익 창출의 일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gelow Aerospace는 NASA 나 민간 업계에서 사용할 수있는 거대한 팽창 식 모듈을 우주 정거장에 부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더 작은 Bigelow inflatable은 현재 실험실에 시험 물품으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NASA는 이미 우주 비행사 인 SpaceX와 Orbital ATK에 의존하여화물을 발사하여 우주 정거장에 배달하고 우주 개발사 인 SpaceX와 Boeing이 내년부터 우주 비행사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상업적으로 개발 된 우주선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초안 전환 제안서는 저궤도 궤도의 일종의 플랫폼이 우주 환경의 장기적인 의학적 영향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궁극적으로는 장기간의 우주 비행에 필요한 생명 지원 및 기타 중요한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의료 연구에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달에 장기간 머물거나 화성까지도 더 오래갑니다.
ISS는 또한 트럼프 (Trump) 행정부가 장려하고 확장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는 하이 프런티어 (high frontier)에서 NASA의 지도력을 강화하는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명확한 목표는보다 적은 정부 기금을 필요로하는 공공 - 민간 파트너십이다.
이 프로젝트가 레이건 대통령의 1984 년 연두 교서에서 처음 언급 된 이래로 NASA와 그 파트너들은 현재의 우주 정거장을 설계, 재 설계, 건설 및 유지 보수하는데 1,000 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1998 년에 조립이 시작되었고 2000 년 10 월부터 우주 비행사를 우주 비행사로 교체하여 우주 비행사를 지속적으로 배치했습니다.
테드 크루즈 상원 의원 (R-TX)은 지난 주 국제 우주 정거장을 생산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한 해체 계획에 반대한다는 사실을 분명히했다.
"재정적 인 보수 주의자로서, 앞으로 쓸모있는 삶이있을 때 수십억 달러의 투자로 프로그램을 취소 할 수있는 멍청한 일을 알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ISS에 대규모로 투자했습니다. 미국과 세계에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 주었고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비용 효과가있는 한 해당 자산을 사용해야합니다.
크루즈 대변인은 상원 통상, 과학 및 교통위원회의 우주 · 과학 및 경쟁력 소위원회 위원장 인 한, ISS는 미국 의회에서 강력하고 초당적인지지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2017 년 NASA 전환 허가 법 (NASA Transition Authorization Act of 2017)은 NASA에 "NASA 후원에 크게 의존하는 현재의 체제에서 NASA가 LEO 비정부 인류 우주 비행 기업의 많은 고객 중 하나가 될 수있는 체제로 ISS를 전환 할 계획을 개발하도록 지시했다. "
2024 년까지 계속되는 정상 가동에서 역의 전부 또는 일부를 궤도를 따라 돌며 NASA와 많은 고객 중 한 명과의 공공 - 민간 파트너십으로 전환하는 다양한 옵션이 고려되었습니다. 이 초안은 NASA가 "합의를 도출하기 위해"국제 파트너들과 계속 협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우주에서의 국제 협력의 이점을 인식하고 문서를 통해 "모든 수준의 역량을 가진 광범위한 파트너와 협력하면서 미국 동맹국과의 협력을 확대 할 의향이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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