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효원마라톤클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 양주케이스 스피커 만들기
김호진 추천 0 조회 671 20.05.24 17:06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5.24 17:40

    첫댓글 잡음은 전원아답터 때문으로 생각되는데 아답터를 바꾸거나 개조해야 될것같네요
    아답터의 명판사진을 한번 올려주세요

  • 20.05.24 18:16

    앰프도 음질조절 볼륨이 있는게 좋은데
    음악들을 때는 차이가 크지요

  • 작성자 20.05.24 18:30

    저도 아답터가 원인으로 의심이 됩니다.
    좌측아답터가 노이즈가 좀 더 심합니다.

  • 20.05.24 20:06

    어답트에서 만드는 DC파가 고르지 못하고 니플이 많을 시 고주파 성분이 들어갑니다.

    Dc전원을 평탄화 시키도록 해보세요.
    컨덴서,리액터등등을 조합하여서...
    아마 인터넷보면 쓸만한 회로도가 나와있을거임.
    아니면 밧데리를 전원으로 사용하는 거도 고려해봄이...

  • 20.05.25 09:47

    일단 12v연결단자나 線에 용량 큰 콘덴서 하나 더 붙이면 훨씬 나아질듯 한데
    그런 콘덴서는 내한테도 많이 있어 택배로도 보내줄수도 있고(토달서 만나 전해 줄수도 있지만 급할 것 같기에),..

    그리고 알미늄 방열판에 붙어있는 커다란 IC에 인쇄된 번호를 알려 주세요
    소리도 더 잘 낼 수 있는 방법도 있는 것 같으니,.

  • 작성자 20.05.25 10:10

    @김성동 감사합니다. 전혀 급하지 않습니다. 담에 콘덴서 하나주시면 잘 설치해 보겠습니다.

  • 20.05.24 19:59

    노이즈의 원인은 여러가지 있으나
    주로 파워 라인에서 발생하는 전자기력에 의한 것이 많은바.
    앰프에서 스피커로 가는 선은 순도높은 실드선으로 하고.
    접지구성을 확실히 하여 노이즈를 차단내지 흘러 가도록.
    또한 납땜부분도 냉납이 안되도록...

    암튼 공작은 재미있지요.

  • 20.05.25 09:30

    공작이 재밌는 공돌이, 아니 공대 오빠들, 존경스럽습니다.
    근데, 문과 출신에게는 용어들이 외계어로 들립니다ㅎ
    효마클 공작소 차려도 되겠습니다 ~ㅎㅎ

  • 20.05.25 10:31

    인간은 전염된다더만 기술자로 점점 가는구나.. 그러나 난 기술보단 생각하는 남자로 가련다. 이유는 난 좋은 기술보다는 좋은 생각이 수익이 더 높기에

  • 20.05.25 13:38

    참.가지가지, ㅋ
    좀있다 콘테이너수영장 설치한다고
    난리...ㅋ

  • 20.05.25 18:16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