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서산 간척지 B지구 최고의 위치(호수 조망권 우수, 서산 시내 인접)에있는 투자성 필지를 도시민들에게 선착순 분양한다.
현대성재영농조합(주)은 2003년 농지법 개정으로 도시민들도 세대 당 300평~900평 농지를 주말 농장용으로 취득 할 수 있게 되면서 조합이 위탁영농을 하고 소유권은 등기 이전하는 형태로 6차분 등기에 이어 금번 투자성 필지 7차분을 선착순 한정 분양 마감한다.
특히 금번 분양하는 지역은 현대건설에서 대규모 복합 관광타운 및 첨단바이오단지 사업 등을 신청한 지역으로 서산 간척지 B지구 태안 관광특구와 부남 호수에 인접한 곳으로, 평당 5만 9천원으로 총 분양가는 300평 기준에 1770만원이며, 소유권 이전 후 양도, 상속, 증여가 가능하다.
<향후 용도변경 및 지가상승에 따른 투자수익도 기대>
금번 분양 농지는 별도의 관리비 없이 위탁영농이 가능하고 친환경 쌀 배송, 주말 영농체험행사와, 유실수 제공, 전국 펜션 및 콘도 특별할인 예약서비스 등의 분양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농림부의 올 6월 21일자 농지법 개정 시안에 따르면 도시민 농지소유제한 완화및 진흥지역 농지에 대해서는 농민이 도시자본을 끌어들여 농업 외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휴양시설 등의 설치를 허용해 농지개발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며 진흥지역이라 하더라도 휴양, 관광, 의료, 교육, 복지 등 농촌 생활개선에 필요한 시설은 설치가 허용된다.
이에 따른 서산시의 종합관광단지 조성 개발 계획과 대산항 개발 및 대전~대산(서산) 간 고속도로 연장 개통예정 등 서산지구에 많은 인구가 몰린다는 특성과 맞물려 향후 대규모 복합 관광타운 및 첨단바이오단지 개발 기대감과 용도변경 및 지가상승에 따른 투자 수익도 기대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또한 최근 천안 . 아산지역 토지보상금을 받을 사람들의 대토지로서 각광을 받을 뿐만이 아니라, 일반투자자들도 토지거래허가구역에 묶인 지역을 피해 허가구역에 묶이지 않은 서산 간척지로 많은 발길을 돌리고 있는 실정이다.
<등기 완료시까지 보증서 발행>
청약금은370만원이며 입금 순으로 필지 배정 우선권을 부여하며, 현장 답사 후 청약철회 시에는 전액 환불된다.
금회 분양하는 필지는 서산간척지 B지구(레저. 관광인프라구축 지역) 최고 위치의 한정 필지이므로 조기 분양완료가 예상되며, 10일 이내 잔금 완납 후 등기완료시까지 법률보증서가 발행되어 투자의 안정성이 확보되며, 청약하는 도시민에게는 사은품으로 친환경 쌀 20㎏이 증정되며, 몽산포에 지주회원 할인 이용 팬션과 체인화 되어 있다. (02)539-2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