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엘꼴라시코 1차전은 서동욱과 김태완을 위한 경기였습니다.
이대호가 찬스를 날려먹은 이후 바로 김태완은 솔로 홈런을 쳤고,서동욱도 안타를 쳤죠.결국 여기서 한점더 추가.
그리고 이대호와 황재균의 에러성 플레이 이후 김태완의 스퀴즈 번트로 주자 올 세이프 되면서 만루.
그 다음 서동욱의 만루홈런..
또한 문규현의 주루사에는 서동욱의 사인이 있었다고 하더군요.견제구 던지라는 사인을 서동욱이 김태군에게 냈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그리 말하더군요)
거기서 문규현이 바로 아웃되면서 이닝 종료..
한마디로 서동욱과 김태완에게 롯데가 완전히 당한 게임이었습니다.
이대호의 삽질과 문규현의 주루사가 뼈아팠지만 기본적으로 이 둘을 막지 못한게 너무 컸네요.
서동욱은 그렇다 치더라도 올해 최고의 타자 로나쌩은 누가 뭐래도 김태완이네요.
첫댓글 진짜 올해 김태완의 대부분 홈런이....
직관다녀왔는데..... 이겨서 기쁘긴 하지만 냉정하게 돌아보면 이건 그냥 캐발릴 게임이었죠 저 두명이 때린 홈런 아니었으면 그냥 졌을꺼에요 게다가 무사에 나오는 적시 병살타는 정말... ㅡㅡ 그래도 직관 2연승이니 기분은 좋더라고요 ㅎㅎ 한가지 걱정되는건 제가 만루홈런 직관가서 본게 딱 한번이었는데 그때가 언제냐면 예~~전에 최훈재가 끝내기 만루홈런 쳐서 삼성에게 대역전승 한 날이었어요... 그 이후로 직관 가는 족족 졌으니 ㄷㄷ 그래도 2연승 하는동안 주키치등판+이번 여름 어웨이저지 입어서 다 이겼으니 이걸로 다음에 한번 더 극복해보려고요 ㅋㅋ
아 그리고 오늘 서동욱 선수가 홈런쳤을 당시에 솔직히 저는 '그냥 너는 치지말고 혼자 죽어라 서봇대야 ㅡㅡ'라는 생각이 간절했는데 멋지게 홈런쳐주니 감동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제가 냄비근성스킬 Lv.99인지라 나중에 병살 치면 또 서봇대 이자식아 ㅡㅡ 이러겠지만요 ㄷㄷ
아 직관가서 만루홈런보고.. 좋은 승리였습니다
주키치 털었는데 사도스키가 더 털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