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FC 바이에른의 첫 내한 친선경기를 위한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 아우디의 오랜 파트너사인 FC 바이에른과 토트넘 홋스퍼,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맞대결
● 아우디 코리아, 경기 개막식에서 FC 바이에른 선수들*을 에스코트하며 경기장에 입장할 총 8명의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발
● FC 바이에른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과 현장 경기 관람 기회 제공
서울, 2024년 6월 3일 –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가 아우디의 오랜 파트너인 FC 바이에른 뮌헨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에 FC 바이에른 선수들과 함께할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FC 바이에른은 오는 8월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아우디 써머투어'는 FC 바이에른이 파트너사인 아우디와 함께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리시즌 마케팅 투어 겸 전지훈련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8월 3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FC 바이에른의 내한 친선 경기에서 FC 바이에른 선수들과 함께 입장할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모집한다. FC 바이에른은 이번 친선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맞붙을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총 8명의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선발할 예정이며, 지원 대상은 만 6세에서 만10세 사이, 신장 110cm이상 130cm 미만의 어린이면 응모 가능하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6월 3일부터 6월 12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6월말 개별 통보 예정이다. 선발된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보호자 1인과 함께 현장에서의 경기 관람은 물론, FC 바이에른 팀의 축구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 기회를 갖게 된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지원 방법은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자녀의 사진과 지원 동기를 기재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게시물을 기준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아우디 써머투어 2024’와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기념하여 아우디 공식 딜러 전시장과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FC 바이에른 뮌헨의 주요 파트너사인 아우디는 2002년부터 구단을 지원해왔으며, 최근 양측의 파트너십은 2029년까지 연장되었다. 아우디는 매 시즌 FC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에게 새 시즌을 위한 아우디의 순수 전기 프리미엄 모델로 구성된 차량을 전달하며, FC 바이에른 뮌헨 훈련장과 알리안츠 아레나 경기장에 각각 38개와 20 개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했다. 나아가 아우디가 2021년부터 지원한 FC 바이에른 뮌헨 여자팀과의 협력 역시 최근 연장되어 최소 2025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아우디는 2011년부터 FC 바이에른 뮌헨 AG의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 아우디 써머투어 2024에 참여하는 선수는 구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우디 그룹은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엄/럭셔리 세그먼트 자동차 및 오토바이 제조사 중 하나다. 아우디, 벤틀리, 람보르기니, 두카티는 12개국에 21개 생산 공장을 두고 있으며, 아우디와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100군데 이상의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우디 그룹은 2023년, 아우디 자동차 190만대, 벤틀리 자동차 13,560대, 람보르기니 자동차 10,112대, 두카티 오토바이 58,224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2023년 회계 연도에 아우디 그룹은 총 699억 유로의 매출과 63억 유로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023년 전 세계 8만 7천 명 이상이 아우디 그룹에서 근무했으며, 그중 5만 3천여 명은 독일 아우디 AG에서 근무했다. 아우디 그룹은 매력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새로운 모델, 혁신적인 모빌리티 제품, 그리고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공급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