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플라넷 일산과 스노우 파크 체험학습>
- 봄 방학을 맞이하여 아동들에게 신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아쿠라 플라넷과 스노우 파크" 문화체험을 하게 되었답니다.
* 2월 16일(화) 오전 8시 40분 아동센터에서 출발하였구요.
* 참여인원은, 한지연 인천지부 남구지회 회원센터(꿈동산, 드림, 꿈과씨앗) 연합으로 76명의 아동들과 교사들이 참여하였어요.
* 오전 10시에 입장하여,
- 샌드타이거샤크 수조 - 딥 블루오션 - 아쿠아수호대 체험존 - 오션아레나를 거쳐
- 10시 30분에 진행되는 <싱크아이즈 공연 관람 : 대형 수족관에 다양한 물고기들이 자유롭게 살아가고 있는 데, 인어공주와 공자들이 함께 펼치는 진기한 풍경이었음>
- 펭귄빌리지 - 펭귄 수달 바이칼물범에 이어서
- 11시에는 바다코끼리 쇼가 진행되었는데(신기할 정도로 다양한 묘기를 보여주더군요) - 더 파라다이스 - 비버 - 재규어 -
- 일락꼬리원숭이 - 패럿빌리지 - 동굴죤 - 공작새 -
- 5층에는 <The sky farm>으로 당나귀 - 토끼 - 당나귀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하였구요.
* 오전 12시 20분에 만나는 "오므라이스"로 식사를 마치고,
* 오후에는 얼음썰매 - 스케이트 이용하기 - 야외 눈썰매(2인, 1인) 놀이로 재미있게 보냈는데,
- 간간히 눈발도 내려서 운치가 더더욱 아름다운 풍경이었답니다.
* 오후 5시 30분에 센터 인근 "한스델리"에 도착하여 아동들 경양식 식사 후 귀가하였습니다.
* 오늘 문화체험에 친구들 모두 만족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016년 2월 16일
꿈동산지역아동센터
2016년 교육목표 : "나는 이런 사람이 될래요"
첫댓글 생각만 해도 너무 재미있었을 같네요. 아동들이 수족관 앞에 앉아 보고 있는 사진은 아마도 깊은 바닷속을 상상하며 보고 있는것 같아요. 아이스파크의 정경은 마치 겨울왕국을 연상케 합니다 한없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겠습니다.
아동들의 행복을 위하여 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은 물론이고 꿈동산원장님 ~ 정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