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오픈 예정… 개장 당일 전체 슬로프의 50% 이상 운영 목표
국내 최초 '슬로프 정원제', '온라인 예매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품격 스키 문화를 선도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스키장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대표이사 김태오·www.konjiamresort.co.kr)가 11월 26일 동계 스키시즌을 오픈 할 계획이다.
10월 말에 오픈한 일부 스키장들과 달리 오픈 일정을 늦춘 이유는 곤지암리조트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 때문이다.
전체 슬로프의 50% 이상이 준비되고 최상의 설질이 유지돼 고객들이 최상의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이 준비되었을 때 오픈하기 위한 것이다.
2010/11 시즌에는 오픈 이벤트로 개장일부터 12월 3일까지 리프트·렌탈·강습 요금에 대해 50% 우대행사를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키리조트' 지향
오픈 3년이 채 되지 않은 신규스키리조트인 곤지암리조트는 최대 159m, 평균 100m 이상인 9개 면의 광폭 슬로프를 비롯, 초속 5㎞의 속도로 시간당 1만5000명을 스키장 정상까지 운반하는 초고속 리프트, 미세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최신의 대용량 SMS(Snow Making System)과 스노우뱅크 시스템 등 최신시설을 이용한 최상의 설질로 스키어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최신 시설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타임패스(리프트 시간권) 출시, 다양한 셔틀버스 서비스 확대, 스마트앱 오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 안전하고 쾌적한 '패밀리형 스키리조트'에 중점을 두고 업그레이드 된 겨울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리프트 시간권 '타임패스' 출시
슬로프 정원제, 온라인 예매제에 이어 올해는 국내 최초의 리프트 시간권인 타임패스를 출시한다.
타임패스는 기존 권종 운영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이용시간을 기준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리프트를 즐길 수 있는 리프트권이다.
그 동안 오전권·오후권·야간권 등으로 나눠져 시간적인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획기적인 만족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곤지암리조트는 서울에서 40분 거리로 가깝고 주중에도 매일 새벽 4시까지 백야시간을 확대해 운영하고 있어 퇴근 후나 방과 후 당일 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려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당일 스키 활성화를 위해 무료 셔틀버스 확대 및 찾아가는 셔틀버스 서비스 시행
타임패스 출시에 맞춰 당일스키 이용객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 이용도 확대한다.
강남·여의도·광화문 등 서울·경기 10개 전역에서 주·야간으로 매일 셔틀버스가 출발할 뿐만 아니라 20명 이상인 직장인 모임이 예약 신청시 일일 선착순으로 회사 앞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셔틀버스', 주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특급호텔들을 연결하는 '외국인 전용 셔틀버스' 서비스를 시행한다.
스마트 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앱&웹 서비스 오픈으로 스마트한 스키장 즐겨
또한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앱&웹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동안 RFID카드 시스템, 온라인 예매제 등으로 고객의 편의를 높여온 곤지암리조트는 스마트폰 이용고객을 위한 '곤지암리조트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마트 스키장의 트렌드를 선도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모바일 앱은 리조트 전역에서 스마트폰의 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시설안내는 물론, 친구위치 확인, 구조요청 등의 스마트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며 실시간 날씨·교통정보·라이브캠·가이드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곤지암리조트 모바일 앱' 오픈을 맞아 스키 시즌 동안 럭키룰렛, 곤군을 찾아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키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 풍성
올 겨울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통해 스키장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스키 시즌 동안 단지 곳곳에 빛과 시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트리, 형형색색의 전구를 이용한 각종 야간 조형물이 리조트 전역을 꾸며 아름다운 볼거리와 이색적인 겨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국제 스키 패트롤 자격증을 가진 독일·호주·미국 출신의 주한 외국인들이 곤지암리조트 명예 패트롤로 위촉되어 스키어의 안전을 책임지고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12월부터 1월까지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닮은 가족사진 콘테스트'와 겨울의 대표 마스코트인 눈사람을 직접 만들어보는 '눈사람 꾸미기 체험'이 진행된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국내 정상급 마술사가 펼치는 'Magic Dinner Show', 송년에는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의 콘서트 등 특별한 이벤트들이 계속 이어진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은 자동 무비워크 시스템을 갖추고 12월 초 개장 예정이다. 031-8026-5000
첫댓글 ㅋㅋ 사진 안나오네 ㅋㅋㅋ 출처 보고 파도 타삼 ㅋㅋ
저렇게만 해준다면 더이상 불평안하겠음...ㄷㄷ
전....추운대... 곤도라좀......ㅠ.ㅠ
최상의 서비스는 모르겠고...최상의 가격은.....
ㅋㅋㅋㅋㅋ최상의 서비스는 리프트위에서의 페트론 과의 인사에서 느껴집니다.
담주부턴 슬슬 준비해야겠군...ㅋ
오빠..보드..접는다면서...슬슬 준비는 무슨??준비를 말하는건가여..
ㅋㅋㅋ
작년인가 재작년은 슬로프 100% 오픈하지 않앗나요? 기억이 가물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