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서울에서 시작한 사랑의 콘서트가 20년간 지구촌 가족을 위한 노래를 부르며 물부족, 빈곤, 재해로 신음하는 22개 국가를 도와 왔습니다. 국내외 복지소외가정과 질병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어린이의 의료비를 지원하며 지속가능한 복지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코로나 대유행으로 중단되었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다시 개최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공유합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 "그 누구도 외롭지 않은 삶을 살게 하자, 어머니의 사랑으로" 이 슬로건이 위러브유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온정의 손기리 국내와 해외 지구촌 이웃들에게 다시 일어서는 힘이 되고 희망이 됐습니다. 한 해를 마감하는 연말에 자신과 이웃을 돌아보며 남을 돕는 시간으로 채울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삶의 기쁨입니다. 고단하고 힘들어도 오늘 사랑의 노래로 많은 위로를 받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4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국내 다문화.복지소외가정 141세대와 해외 모로코 지진 이재민, 리비아 수재민, 기후위기 도서국 통가, 투발루, 동티모르, 바누아투, 사모아 등 총 7개국에 20만 달러 (2억6000만 원)을 지원하였습니다.
전 세계가 힘들고 어렵지만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계를 가족처럼 여기며 이웃을 돕는 위러브유의 어머니 사랑이 있기에 힘이 납니다.
첫댓글 진정한 희망의 노래가 되어서 전 세계 만방에 퍼지기를 바래 봅니다.
위러브유가 전하는 희망의 노래로 전 세계 이웃들이 힘내면 좋겠습니다!!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희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위러브유가 전하는 희망의 노래가 힘이 되기를...^^
4년만에 이뤄진 새 생명 사랑의 콘서트 뜨거운 열기속에 계셨군요~~^^
그동안 하지 못했던 시간까지 더욱 뜨거웠던 것 같아요
너무좋은 새생명사랑의 콘서트인데 오랜만에 열려서 더더더 감동의 콘서트입니다^^
맞아요^^
위러브유가 전하는 희망의 노래로 감동의 물결이였어요^^
힘이납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우리가 있습니다
위러브유 화이팅!!
4년만이라 열기가 더 뜨거웠을것 같아요!
아주 대단했죠!!
내년을 또 기대해 봅니다 ㅎㅎ
20년동안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진행됐다니 지속적인 봉사에 진정성이 느껴지죠~^^
진정성 있는 위러브유의 이웃 사랑 넘 감동이죠^^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말씀 덕분에 힘을 얻고 갑니다! 모두 힘내세요~
힘들고 지칠땐 위러브유의 나눔으로 위로하고 훈훈하게 채워갑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말씀이 마음에 많이 남네요. 모두가 위로를 얻고 함께 했던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국제 위러브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