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27 수요일
오늘 강단에는 많은 천사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모습이다.
주님께서는 매우 빛나는 금색 옷을 입으시고,왕이 들고 있는 지휘봉 같은 것을 들고 계신 모습이다.
오늘도 주님께서는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모습이셨다.
우리 교회 강단 위로 하늘문이 크게 열려 있었다.
많은 은혜들이 강단으로 부어졌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많은 은혜들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이고, 성령이 가득하였다.
이미 우리 교회 강단을 지키는 천사들이 많이 있는 것이 보였고,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들도 많이 있었다.
오늘 나는 목자모습과 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오늘 주님께 드린 노란 꽃에도 많은 은혜들이 머물러 있는 모습이다.
그런데 주님의 마음은 진노하신 모습이고, 진노하신 주님의 뵈오니 매우 두려웠다.
진노하신 주님의 마음이 나에게 전하여졌는데,
아직까지도 주님의 신부로 자격을 갖추지 못한 성도들에게 진노하신 모습으로 보였다.
우리나라에 흰 뱀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환상이 보였다.
미혹하는 자들이 우리나라에서 많이 일어나 이미 활동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을 미혹하고 있는 거짓 선지자인줄도 모르고,
미혹하는 거짓 선지자들을 주님께서 보내시고 주님께서 세우신 종으로 잘못 알고,
거짓 선지자들을 환영하고 환호하며 따르는 모습들이다.
미혹뱀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미혹을 시켰는지,수많은 사람들이 미혹되어 있었다.
이때는 거짓 선지자들이 많이 나타났으므로, 귀를 힘부로 열어서는 안되는 때이다.
미혹뱀들이 천사의 얼굴로 미혹하는 때이니만큼, 미혹의 영에게 속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것 저곳을 많이 다니다가 우리 교회에 온 성도들이 있다.
그 성도는 은혜를 받겠다고, 이곳저곳을 다니다가 심각하게 미혹된 상태로 우리 교회에 온 성도들이다.
나는 미혹뱀이 그 성도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너를 속였어. 나는 너를 속였어. 너는 나에게 속았어 너는 내 종이야. 내가 시키는 대로 사는 내 종이라고."
자신에게 속은 것이 재미있다는 듯이, 마구 낄낄 웃으면서 성도를 조롱하는 소리를 자주 들었다.
내가 이 사실을 당사자 성도에게 조금의 보탬도 없이 전하였으나, 그 성도는 진실로 믿지 않았다.
미혹뱀은 미혹된 자에게,이런 식으로 조롱하며 비웃고 있음을 알고,
누구든지 미혹뱀의 미혹을 철저히 배격하여 속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미 미혹된 자들은 자신들이 미혹된 것을 인정하고, 회개하여 미혹에서 돌이켜야 할 것이다.
지금도 미혹뱀에게 노예가 되어 사는 성도들이 있는 것을 본다.
그러나 미혹이 된 자들은 자신이 미혹되어 있음을 좀처럼 인정하지 않는다.
주님께서 직접 말씀을 하셔도,자신이 미혹되어 있음을 받아 들이지 않는다.
자신이 미혹되어 있는 거짓 지식이 옳은 것으로 여기니, 너무나 불쌍하고 한심한 자들이다.
나는 목회를 하면서 가장 상대하기 어렵고,가장 인도하기 어려운 자들이 미혹된 자인 것을 알았다.
미혹된 자들은 얼마나 교만한 영인지,자신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절대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미혹된 자들은 대부분 회개하지 못하고, 거의다 사망으로 끝이 나고,
주님께 버림받는 것을 보았다. 그 이유는 끝까지 진리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이다.
미혹된 자들의 주인은 이미 미혹뱀이 되었기에 그 누구의 말도 듣지 않는 특징이 있다.
그 교만과 고집으로 인하여 사망으로 던져지고, 저주스런 자가 되어 지옥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진실과 사실을 끝까지 비웃고, 듣지 않는 저주스런 영들이 미혹된 자들의 실상이다.
진리이신 예수님, 구원자이신 예수님, 전능하신 예수님,
곧 심판의 주로 오실 예수님께서 직접 말씀을 하셔도 비웃는 자들이 미혹되어 있는 자들이다.
이미 자신 주인이 미혹뱀이 되었기 때문이다. 얼마나 충격적인가?
미혹뱀을 자신의 주인으로 여기고 살면서,
입으로는 주여!!! 주여!!!하며 주님을 찾으니 이 얼마나 충격적인 일인가?
내가 진실로 알고, 보고, 말하고, 전하여도, 끝까지 믿지 않고, 참 주님의 종을 배척하는 자들이 미혹된 자들이다.
이런 자들의 결말은 모두 지옥으로 끝나는 것을 나는 보았다.
끝까지 교만하여 미혹을 버리지 못하고, 진리의 말씀을 배척하니 주님께서 사망으로 던지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미혹된 자들은 미혹을 백프로 버리고,진리의 말씀을 백프로 따라야 할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강한 빛으로 가득하였다.
그런데 강단에 있는 강한 빛이 우리 교회 성도들에게 있는 어두움과 미혹을 샅샅이 드러내고 있었다.
우리 교회는 말씀의 빛이 워낙 강한 교회이기에,
회개하여 돌이킬 마음이 없는 자들은 적응하기 매우 어려운 교회이고 다니기도 어려운 교회이다.
오늘도 우리 교회 강단으로 생명수가 많이 흐르는 것이 보였다.
나는 오늘 선지자와 목자로 보였다.
오늘은 우리 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보였다.
1. 마음이 딴 곳에 가 있는 것이 보였다. 이때에 이런 믿음의 수준에 머물러 있으면 대환난에 남게 된다.
2. 생각이 많은 것이 보였고, 복잡한 마음인 것이 보였다. 이 마지막 때에는 다 부질없는 어리석은 짓일 뿐이다.
3. 이 성도는 큰 새까만 뱀으로 보였는데, 우리 교회에 해를 끼치는 뱀으로 보였다.
이 성도가 여러 가지 실수로 우리 교회에 많은 손실을 보게 하였는데, 이 성도는 해를 끼치는 뱀이기 때문이다.
4. 이 성도는 이미 죽어 있는 자로 보였다.
죽은 자에게 아무것도 느낄 수가 없는 것처럼 아무것도 느껴지지가 않았다.
이곳에서 전하는 말씀과 주님의 음성을 진실로 믿지 않은 결과로 이렇게 된 것이다.
5. 이 성도는 이 지독한 뱀에게 벗어나지 못하는 것으로 보였다.
이 지독한 뱀이 엄청나게 난리를 치고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
이 성도가 이 뱀을 이기지 못하는 것이 보였다.
이 성도는 이 지독한 뱀을 이길만한 믿음이 없는 것으로 보이니, 믿음 없는 것이 가장 심각한 문제로 보인다.
6. 이 성도의 그릇이 보였는데,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이 보였다.
그러니 말씀을 들어도 계속하여 말씀을 담아지지가 않는 모습이다.
7. 이 성도는 연세가 많으신 성도인데, 아무도 이 성도랑 함께 하는 가족이 없어 보이는 환상이 보였다.
이 성도가 믿어온 자식들에게 재산을 다 나누어 주었으나,
그토록 믿어온 자식들이 이 성도를 다 배신한 모습으로 보였다.
이 성도가 우리 교회에 처음 들어왔을 때에, 이 성도에게 주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다.
"딸아. 너는 내 종의 말에 순종하라. 그리하면 복되게 남은 여생을 보낼 것이요.
만약 내 종에게 불순종하면 니 눈에서 눈물과 고난이 떠나지 않게 되리라. 명심하길 바란다."
이 성도는 "오직 주님만을 믿고 주님을 의지하여 살라."는 목자의 권면을 듣지 않은 채
오직 자식들만 바라보고 자식들만 의지하고 살더니, 이렇게 배신당하고 혼자가 된 것이다.
이 성도는 혼자가 되어 홀로 눈물로 살아가고 있다.
이 성도가 처음에 우리 우리 교회에 들어왔을 때에 주님께서 하신 예언 그대로 성취가 된 것이다.
주님께서 곧 오신다. 당신은 주님을 만날 준비가 되었는가?
첫댓글 아멘!!! 우리나라에 흰 미혹 뱀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때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진리의 말씀만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따를 수 있음을 감사하며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진리의 말씀을 가슴 깊이 새기고 새겨서 철저히 회개하고 고치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제자신의 영적실상을 백프로 인정하며 받습니다 목사님!!!
믿음으로 바로 서지 못하면 지옥심판을 피할길은 없습니다 목사님!!!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미혹을 버리고 진리로 채우시려고
정말 모든힘을 쏟으셔서 교인들을 가르쳐오셨으나
정작 받아서 새롭게 진리의말씀으로
거듭나야됨에도 불구하고 도리어 자신의미혹을
내세우며진리를 배척하였으니
이제 정말 곧있을 휴거준비가 전혀되어있지못하고
불의만 가득하니 주님을 어찌 만들수있겠는지요
미혹된자신을 완전히 버리고 진리의말씀에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귀한 말씀 감사를 드립니다
얼마나 오랜시간을 한결같이 인도해 주시고 말씀 주시고 사랑으로 이끌어주셨는지요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오직 순종하고 순종하겠습니다
귀하신 말씀 오늘도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참진리말씀만이 미혹에서 벗어나게 하실수있습니다. 주님께서 직접 세우셨고 날마다 주님만나시며 주님의 마음과 뜻을 정확히 아시는 주님의 참종이신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진리말씀만이 미혹에서 벗어나게 하실수있습니다. 매우 두렵고 두려운 때임을 알고 오직 진리말씀으로 행하겠습니다.
미혹뱀이 온세상을 미혹시키는 가운데 참진리만을
전하시는 너무도 귀하신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도 죄로 인한 미혹으로 깨닫지 못하여 사랑하는 목사님께 괴로움만 드린 죄인 눈물로 애통하며 진심으로사죄올립니다 제자신이 미혹되었음을 깊이 인정하고 오직 참진리만을 전하시는 목사님의 말씀만이 미혹에서 벗어날 수 있기에 진리의 말씀을 듣고 미혹된 자신의 악함을 버리고 생명길로 나아가기위해 순종복종충성만 하겠습니다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아멘!!!아멘!!!
흰 미혹 뱀이 우리나라 교회들과 목사님과 성도님들을 얼마나 유혹하여 미혹 되었는지 말할수 없는 비참한 현실입니다!!
그 미혹에서 벗어난다는 것이 이렇게도 어려운 일인지 정말 몰랐습니다!!!
그러나 우리 목사님께서는 참 선지자시요!!!
참 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하시는 분인줄 믿고 제가 다 잘 못된 것을 인정하고 속히 회개 합니다!!!
주님께서 오실날이 심히 심히 가까웠음을 보고 힘써 회개에 합당한 열매 맺는 심령이 되겠습니다!!!
이 마지막때 큰 미혹으로 깊이 잠든때에 너무너무 귀한 주님의 말씀을 전하여 주셔서 깊이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무서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미혹을 버리는 것이 구원받는데 있어서 신부의 자격을 갖추는데 있어서 결정적임을 기억하고, 미혹을 급히 벗기기에 힘쓰겠습니다~~
매우 매우 귀한 생명수 🏞 말씀과 빛✨️의 말씀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주스러운 미혹뱀이 사망으로 끌고가는 이 마지막끝에 속히 교만과 고집을 버리고 진리의 말씀으로 바르고 정확하게 생명길로만 차고도 넘치는 목사님의 인도에 무조건 아멘으로 순종으로 따라가야 살길이 열리는줄 믿습니다
귀하고 귀한 말씀을 올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