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이원석 뚜까 패는 변희재-신혜식-전광훈-안정권-전략의 '위 아 더 월드'
어제 안정권 대표가 방송에서 윤석열-한동훈-이원석 조작 검사 무리들이 자신과 우파삼촌에게 저지른 각종 인권 유린 만행들을 폭로하고 정유라의 추악한 인간성을 폭로한 데 이어, 오늘은 전광훈 목사 측에서 장시호 녹취록 관련, 이 조작 검사 3인방의 조작-날조 수사를 폭로하는 애국 기자회견을 했다. 물론 변희재 카페 망구들 중에는 오늘자 전광훈 목사의 기자회견을 녹취록 이야기만 하고 태블릿 이야기는 한 마디도 안 꺼낸 반쪽짜리 기자회견이라고 혹평하는 분들도 적지 않다. 김소연 변호사가 이 건 관련해서 누군가를 고발한 건도 하나 있다고 한다. 참고로 다음은 어제 안정권 대표가 폭로한 윤석열-한동훈-이원석의 본인에 대한 인권 유린 만행을 어느 익명의 우연 분께서 DC 국힘 비대위 갤에 요약-정리해서 올려 주신 글이다.
https://m.dcinside.com/board/rightpolitics/241886
안정권 대표, "韓, 자신 있으면 나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라. 만약 네놈이 날 고소한다면 나는 법정에서 네놈이 쓰고 있는 거짓과 위선의 가발을 낱낱이 벗겨 주겠다"
안정권 대표는 그러면서 한동훈 前 위원장을 향해 만약 그가 자신을 고소한다면 법정에서 그가 뒤집어 쓰고 있는 거짓과 위선의 가발을 벗겨 버릴 테니 자신 있다면 자신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라고 도발했는데, 이는 본인의 철천지 원수 변희재 대표가 했던 말과 거의 100% 가까이 일치하는 내용이다. 안정권 대표 역시 변희재 못지않게 윤석열-한동훈-이원석 조작 검사 무리들에 대한 개인적 원한이 꽤 상당하고, 두 사람 모두 윤석열 패거리들의 조작-날조 수사에 의해 억울하게 감옥에 들어갔다 나온 피해자들이다. 변희재 대표는 이들의 최대 아킬레스건이자 가장 아픈 부분인 태블릿PC의 진실을 파헤치다가 감옥에 다녀왔고, 안정권 대표는 이들의 代父이자 큰형님 격인 문재인과 이재명을 건드렸다는 이유로 억울하게 6개월 동안 감옥에 다녀왔다. 변희재나 안정권과는 별개로, 홍준표 지지 유튜버 전략TV 역시 연일 한동훈-이원석과 한딸들을 마치 가세연 떨거지들과 가세망구들을 보는 것 같다며 맹폭하고 있고, 실제로 김세의 쪽 라인에 한동훈에 줄 선 한동훈 만세족들이 많다. 대표적인 한동훈 만세족 중 한 명인 성제준 역시 여러모로 문제가 많고 논란이 많은 놈이고, 안정권 대표는 어제자 썰방에서 자신을 우익 분열자라며 음해-비방하는 한동훈 만세 유튜버 '종이의 TV'를 이미 고소 몇 건 넣어 놓은 게 있고 앞으로 자신을 건드리면 어떻게 되는지 본보기로 좀 심하게 욕한 거 5개 영상만 딱 골라서 추가 고소를 해서 민사로도 천문학적인 손해배상을 받아 내서 제대로 금융 치료를 해 주겠다고 선언했으며, 이 밖에도 BJ톨(김정현) 등 아스팔트나 유튜브 판 등지에서 설쳐 대는 한동훈 만세족들을 싸잡아 맹비난하기도 했다.
또한 안정권 대표 역시 변희재, 최대집, 송영길, 강진구, 류여해, 정준길 등과 마찬가지로 최근 정유라에게 뒤통수를 맞았다고 한다. 정유라가 이번 제 3차 4.10 부정선거 진상규명 집회에 연사로 나오겠다고 해 놓고 집회 당일날 못 나오겠다고 싸가지 없이 통보를 하고 전광훈에 빌붙어서 자신의 뒤통수를 쳤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안정권 대표는 "느그 애미-애비한테 그 따위로 쳐 배웠냐? 느그 애비 정윤회는 즈그 딸년 단속 똑바로 안 하고 뭐 한다냐?"라며 정유라를 향해 패드립(?)까지 시전하면서도 같은 아이 키우는 부모 입장으로서 이번 한 번만 긍휼한 마음으로 넘어가 주겠다고 했다. 정유라는 거의 김상진이나 배인규 급, 아니 그 이상으로 인품이 저질이고 최악이고, 그 애비 정윤회 역시 태블릿 조작과 박근혜 대통령 불법 사기탄핵, 그리고 대장동 게이트의 주요 공범 중 한 명으로, 변희재 대표 또한 정윤회-정유라 父女에게 이를 갈고 있다.
안정권 대표는 그러면서도 앞으로 보수 개돼지 병신들의 낮은 지능과 분별력 때문에 한동훈이 黨 대표가 되고 대권 가도에 오르는 물줄기를 막을 수는 없다며 자신이 직접 조국혁신당처럼 본인 이름을 딴 순혈 자유우파 애국 신당 '정권혁명당'을 창당하고 3년 뒤 대선에 출마해서 한동훈과 이재명을 동시에 개작살 내고 본인이 직접 윤석열 후임 대한민국 제 21대 대통령에 등극하겠다고 선언했다.
전략, "한동훈과 김세의는 일란성 쌍둥이"
2024.05.21.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