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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리학 커뮤니티의 몇 가지 슬픔
방대한 이론 :
과학을 공부하는 사람은 더 실용적이고 높은 확률로 샘플을 연구하고 그로부터 법칙을 추출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수비학 분야의 사람들은 반대로 작은 샘플의 균일 한 비율에서 얻은 소위 "신의 선물"을 모든 중생에게 적용하여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
그리고 모두에게 알립니다 : 나는 콜럼버스입니다, 나는 신세계를 발견했습니다 !!
자만론 : 하늘의 도는 질투한다!!
변화의 책에는 흑백으로 명확하게 쓰여 있고, 그 스승들도 이렇게 제자들을 가르친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
수상하기만 한 게 아니야!!
리한진과 같은 명리계 사람들은 자신들이 세계 최초라고 계속 주장하고 있습니다!!
재배치 이론: 현재 수비학 책에는 새로운 용어가 많지 않으며 현대 과학에서 가장 유행하는 단어 중 일부는 자신의 이론을 과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모호 이론: 현재 마스터는 이전보다 더 높은 수준의 퍼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낡은 학교가 설명할 수 없다면 새로운 학파를 이용하고, 새로운 학파는 다시 설명할 수 없으니 스스로를 부족하다고 부릅니다!!
또는 소위 발명품의 "특허"를 사용하여 나중에 생각하십시오 !!
신에게도 낮잠이 있다는 것도 모르겠고, 여덟 글자가 반드시 개인의 운명과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미래에 팔자를 제거할 수 있도록 팔자를 연구하고, 우리 자신을 사용하여 자신의 운명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자는 사람들에게 족쇄가 아닙니다 !!
그렇다고 무한한 공상도 아닙니다.
누가어떻게 활용해 먹는지가 중요한것입니다.
견습설: 현재의 스승은 매번 견습생을 받아들이거나, 서신이나 대면 교육을 하는데, 이 또한 비난의 여지가 없지만, 지금은 무차별적인 사람들이 많고, 견습생을 받아들이는 척하면서 자신의 지갑인 척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초연함: 주책은 다른 사람의 운세를 말하지만 자신을 위해 운세를 말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자는 수비학의 정의에 대해 무식한자입니다.
운명의 혼란 命運之迷惑
운명을 연구하는 것은 사회 과학의 주요 주제입니다 !!
그 관여 범위가 너무 넓어서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화제가 될 것입니다!!
운명은 고대와 현대에 황제, 장군, 일반인에게 모두 얽혀 있기 때문입니다 !!
"산등성이의 옆을 수평으로 바라보면 거리와 높이가 다르다"는 시가 있습니다.
나는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모르지만, 단지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이 포위된 도시 안에는 아무도 없고, 삼계에서 뛰어내려 밖에서 공부할 수도 없고, 소위 방관자는 분명하고 당국은 혼란스럽다',
자비로운 사람은 자비로운 사람을 볼 수밖에 없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로운 사람을 볼 수밖에 없다!
"운명"에 관한 한, 그것은 또한 일관성이 없습니다!
우리 인생을 돌이켜 보면 역사도 꽤 길고, 글이 있으면 삶의 개념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대체로 운명에 대해 함께 이야기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명이 신의 령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명이 일종의 외계의 힘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명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명이 일종의 자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에는,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
이제 운명은 나뉘기 시작했고 소위화씨가 제시한 견해는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즉, 이른바 "명은 바꿀 수 없다, 운은 바꿀 수 있다"는 관점입니다!!
내 생각은 좀 달라요!!
내 명이 바뀔 수 있고, 내 운도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
내가 요점을 만드는것 입니다!!
사람이 태어나서 끝까지 가는 길은 사람의 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행운은 길의 의미입니다!!
"운명"은 사람의 연설을 요약한 것입니다!!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는 것만으로도 그가 좋은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음식과 옷이 문제인 가정에서 태어난것도 천명입니다!!
이 이해는 매우 편향되어 있습니다 !!
오히려 어린 시절에 불운이 있었다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
인생은 그의 인생의 행운과 그가 죽을 때 한 경력의 요약이어야합니다!
이것은 이름에 걸맞기 때문에 미리 운세 등으로 얻은 결과는 사실이 아닌 추측일 수밖에 없습니다!!
즉, 운명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자신의 운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팔자와 다른 모든 마법의 술수는 미래의 가능한 운명을 대략적으로 묘사하는 거울과 같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종이에 있을 뿐입니다!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來舉一下例子來說明問題:
據清朝人吳熾昌在《客窗閒話》中記載:
朱元璋這個和尚出生的起義軍首領在做了皇帝之後,曾經狂迷于算命的方術,他秘密的下了一道命令,讓各地的官員,嚴加搜尋與他本人“八字”相同的人。
結果還真查訪出了幾位,其中有僧人,有乞丐,還有市儈。
朱元璋密諭搜尋與自己八字相同的人,或許是出於好奇,或許是怕這些人也是“真龍天子”,也有做皇帝的命。
不管他的目的是什麼,他所查訪到的這幾個人,與他自己的經歷,地位有著天壤之別,確是顯然的事實!!
這又如何解釋呢??
청나라 사람 오식창에 따르면, "객창한화"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승려로 태어난 반란군의 지도자 주원장은 황제가 된 후 한때 점술에 푹 빠져 있었고, 비밀리에 각국의 관리들에게 자신과 같은 '팔자'를 가진 사람을 엄격하게 찾도록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 결과 승려, 거지, 속물 등 여러 사람이 발견되었습니다.
주원장은 자신과 같은 인물을 가진 사람들을 몰래 찾아다녔는데, 아마도 호기심 때문이었는지, 아니면 이 사람들도 '진용황제'이고 황제가 될 명을 타고났다는 사실이 두려웠기 때문일 것이다.
그의 목적이 무엇이든 간에, 그가 인터뷰한 사람들이 그의 경험과 지위와 크게 다르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었다!
이것을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가?
如果看他的八字“戊辰 壬戌 丁醜 丁未”按地支辰戌醜未全,為身弱之格!
官星一位有制,格局入貴!!
是個貴人八字!!
但是朱元璋出身低微,你難道說賤命!!!
反之,這個八字是貴人八字,但是那些市儈也是同一八字,難道你可以睜眼說瞎話,說那些市儈、乞丐是貴人嗎??
可見八字並不一定與人的命運相符!!
別的術數也然!!
所以一個人的命是貴是賤是富是貧等等應該是考其一生之得失而做出的總結性的呈詞!
是對一個人的定性!!
그의 팔자를 보면 '무진 임술 정축 정미.지지에는 진술축미가 온전하고, 신약격이 된다!"
관성은 1위 제재가 있고 격국은 귀에 들었다!!
귀인 팔자입니다 !!
그러나 주원장은 저미에서 왔는데 그가 천명이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
반대로 이 팔자는 귀인팔자인데 그 속물들도 같은 팔자인데 눈을 뜨고 그 속물이나 거지가 귀족이라고 헛소리를 할 수 있습니까? ?
팔자가 반드시 사람의 운명과 일치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술수도 마찬가지 입니다 !!
그러므로, 한 사람의 명이 귀든 천이든, 부자든 가난하든, 등등 응해는, 그의 일생의 득실을 요약해야 합니다!
그것은 한 사람의 정한 성입니다 !!
그래서 제 생각에는 운명과 행운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운명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운을 바꾸는 것"은 없습니다!
이제 많은 소위 마스터들이 사람들이 재난을 해결한다 돕는데, 이는 실제로 사람들을 속여 돈을 뜯어내는 것입니다!!
사실, 당신의 운명의 대부분은 여전히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운명은 모두의 끊임없는 선택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적극적이고, 불법적인 일도 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
뭔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
물론 사람마다 기본 조건은 다릅니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어떤 분야에서 자신을 성취할 수 있을까요?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객관적인 조건에 의해 제한되며 실패는 불가피합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
운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심히 지식을 배우고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갖는 것입니다!!
책뿐만 아니라 사람을 대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IQ와 EQ를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팔자와 다른 마법 술수 관계와 한 사람의 삶의 운명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우리는 인간이 통제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는 사회에 살고 있으며,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호기심, 자신의 운명에 대한 관심에서 예측이 출현하는 근거가 있습니다!
아직 조사되지 않은 이유로 태극 사상, 바과족 사상, 오행법 사상은 변화하는 자연 법칙을 반영하여 태어났습니다.
태극사상의 출현은 조국의 예측 과학의 초기 확립을 표시하고 예측 과학의 기초를 닦았으며 시간과 공간에 대한 본질적인 관점을 반영했습니다.
지금의 팔자 과학, 대6임 등은 모두 이런 생각의 산물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예측에 대한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시대의 발전과 함께 이론적으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
어떤 의미에서, 이들 술수는 아직 인정되지 않은 어떤 법칙들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점술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더 합리적인 과학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리고 점술은 참고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포를 넘을 수 없습니다 !!
舉一個例子:當年,武王在伐紂之前,曾令蔔官用龜甲、蓍草蔔筮其吉凶,結果是“蔔筮之逆,占曰:大凶”,即蔔、筮皆與願違,且占斷其結果為“大凶”。這時候,姜太公推開蓍草,踏碎龜甲,說道:“枯骨死草,何知而凶!”
因為,他深知紂王之無道,早已失去人心,而周武王之伐紂,是上順天理,下應人心之舉!!而人心之向背,是決定戰爭勝負的根本因素!!
蔔筮的結果是錯誤的!!
所以姜太公拋開卜筮,力主伐紂,從而獲得牧野之戰的勝利,開創了周朝的基業!!
又比如張學良的老子張作霖就非常迷信占卜,凡事必占,但是還是在列車上被日本人炸死!!
所以斷卦不一定准,只是一個參考的意見!!
而且占卜對事情的發展不起決定作用,只能是一面鏡子的作用!!
所以不能代替正常的社會事務!!
예를 들자면, 당시 무왕이 주왕을 베기 전에 관리들에게 거북이 등껍질과 톱풀을 사용하여 길조와 흉악함을 만들라고 명령했는데, 그 결과 "벌레의 반란, 점령은 큰 살인자", 즉 벌레와 벌레 모두 역효과를 낳았고 점령의 결과는 "큰 살인자"였습니다.
이때 강태공은 톱풀을 밀어내고 거북이 등껍질을 밟으며 말했다. "
왜냐하면, 그는 왕이 길이 없고 백성들의 마음을 잃은 지 오래라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며, 주나라 무왕을 물리친 것은 하늘의 이치에 부합하고 백성들의 마음에 부응하는 행동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람들의 마음의 향배는 전쟁의 결과를 결정하는 근본적인 요소입니다!
점서의 결과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래서 강태공은 점을 쳐서 전쟁을 주창하여 무예 전투에서 승리하고 주나라의 기초를 세웠습니다!!
또 다른 예는 장학랑의 노자 장작임으로, 점술에 매우 미신적이며 모든 것을 차지해야하지만 여전히 기차에서 일본인에게 살해당했습니다!
따라서 헥사그램이 반드시 정확한 것은 아니며 참고문헌일 뿐입니다!!
그리고 점술은 사물의 발전에 결정적인 것이 아니라 거울의 역할일 뿐입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사회 업무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比方說發射火箭,只能依靠科學的技術,而不是依靠六爻,奇門等。
張志春先生是有名的奇門遁甲高手,他說奇門也只能反映吉凶,但儘量不來干涉正常的社會事務,我覺得他說的很中肯,比方說抓強盜,一起奇門局顯示不能抓到,員警就不用去抓了嗎?
當然不行!!
因為這樣就會為不法分子利用而危害社會
예를 들어, 로켓을 발사하기 위해 우리는 육효, 기문등이 아닌 과학 기술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장지춘선생은 잘 알려진 기문둔갑 고수입니다, 그는 기문은 길흉을 반영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정상적인 사회 문제에 간섭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예를 들어, 강도를 잡기 위해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문국과 함께 잡을 수 없는 쇼, 경찰은 체포 할 필요가 없습니까?
물론 아니에요!!
이것은 범죄자들이 이용하고 사회를 위험에 빠뜨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악은 선을 이기지 못하며, 정의를 선포하는 것이 사회에 필요한 것입니다!!
물론 뒤늦게 할 수 있습니다, 아프지 않습니다 !!
수비학을 연구하는 많은 학자들은 팔자가 반드시 운명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또한 사람들이 활동적이며 자신의 노력으로 삶을 개선하고 부끄러움을 없앨 수 있다고 적극적으로 믿습니다!!
Mr. Hong Pimo("고대 운세"의 저자), 소위화선생등등 통찰력 있는 사람들!!
最後我總結一句,命運雖然是客觀存在的,但它可以通過人們自己的努力而改善!!
八字和其他術數一樣只是一種投射作用,並不是孫悟空頭上的禁錮咒,我希望大家能更理性的看待命運!!
做到“樂天知命而不憂!”,
這是我的理想,也以此與大家共勉!!
不管自己算出來的命運是多好還是多壞,不要忘記自己的努力!!
正如清人陳素閹相國在其《命理約言》中所講:
一個品行端正,好做好事的人,他的命本來應該是極卑賤的,但由於為善的緣故,便得著無上的尊榮;
一個行為不端,好做壞事的人,他的命本來應有一品之貴,但由於為惡的緣故,導致早年凶死……
마지막으로, 운명은 객관적으로 존재하지만 사람 자신의 노력으로 개선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팔자와 다른 마법의 술수는 마찬가지로 손오공의 머리에 감금 주문이 아니라 투사작용일 뿐이므로 모두가 운명을 더 이성적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낙천은 자신의 명을 알고 걱정하지 않는다!"
이것이 저의 이상형이며, 이것으로 여러분을 격려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운명이 많이 좋든 많이 나쁘든 당신의 노력을 잊지 마십시오!!
청나라 진소암상국은 그의 "명리약언"에서 말했듯이,
품행이 단정한것은, 좋게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이고, 그의 명이 본래 응해는 극도로 겸손해야 하지만, 선한 연고가 되기 때문에 그는 최고의 영예를 받을 것입니다.
행함이 부단히 되는것은, 좋게 나쁜 짓을 하는 사람이고, 그의 명이 본래 응은 소중해야 하지만 악의 연고 때문에 어린 시절에 흉사가 되어 ......
말이 충분하지 않다, 의미가 충분하지 않다, 이 기사는 여기서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