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근 국방정보본부장이 5일 “한미동맹이 싸우면 우리가 월등히 이기지만 미군을 제외하고 남북한이 1대1로 붙으면 우리가 진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조보근 정보본부장은 이날 국방정보본부 국정감사에서 김민기 민주당 의원이 “남한과 북한이 전쟁을 벌이면 어느 쪽이 이길 것으로 보느냐”고 묻자 북한의 장사정포 등 막강한 화력을 이유로 들며 이같이 답했다고 국회 정보위원회 민주당 간사인 정청래 의원이 브리핑했다.
이에 대해 의원들이 “북한에 비해 우리가 국방비를 44배나 많이 쓰는데 북한에 지는 게 말이 되냐"고 질타하자, 조 본부장은 “전투력 숫자 면에서는 북한이 우세하긴 하지만, 전쟁이란 유무형 전투력과 국가 잠재역량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불리하지 않다”고 말을 바꾸었다고 정 의원은 전했다.
[출처] : 뷰스앤뉴스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04843
어휴....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질리도 없지만 설사 불안한 구석이 있더라도 군바리라면 우리가 이긴다고 말해야 하는거 아닌감?
무개념들이 판을 치는구나....
첫댓글 국방비가 아깝다...이늠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종북세력이네ㅡㅡ
해방된 조국을 남북으로 갈라서 통치한 미국과 쏘련이 오늘 밤 너무 원망스럽다.
지금 벌어지는 말도 안되는 그림들이 다 남북 분단 때문에 빚어진 결과라고 생각하니.. 에휴~~`
저런게 바로 똥별이지..
저런 병신들 옷벗겨라 저런놈이 무슨 나라를지킨다고
노무현이 일갈합니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북진통일 개드립치던 이승만 만도 못한놈이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