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영상 해석]
헌터 : HBK 숀 마이클스와 트리플 H는 이 업계 최고의 라이벌이지!!
JL :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 크리스 벤와가 타이틀을 놓고 숀 마이클스와 겨룹니다!!
JL : 나왔어요!!
JR : 스윗 친 뮤직입니다!! 이제 끝나겠군요...
JL : 잠시만요!!
JR : 잠시만요, 트리플 H예요!! 믿기지가 않네요. 트리플 H가 숀 마이클스의 헤비웨이트 챔피언의 꿈을 뭉개버립니다!!
릴리안 : 다음은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십 도전자 결정전 20인 배틀로얄입니다!
JR : 두명 남았어요! 케인은 로블로에 당했죠. 고통스러워하네요. 트리플H의 승리가 보입니다...잠시만요!!
숀 마이클스입니다!! 마이클스가 트리플 H에게 되갚아주네요!!
비숍 : 이제 됐어!! 충분하다고!! 배드 블러드에서 트리플 H와 숀 마이클스가 헬 인어 셀에서 대결한다!!
JR : 2톤의 사악한 철창입니다...WWE 역사상 가장 악랄한 장치예요.
헌터 : 숀 마이클스는 내 세상에 들어온거야. 그리고 난 헬인어셀에선 한번도 져본적이 없지!!
왜인지 아나?? 나에겐 후회따윈 없거든. 제정신이 아니지!! 숀 마이클스를 끝내버릴거야, 아무것도 날 막지 못해.
JL : 숀 마이클스와 트리플 H는 과거엔 정말 특별한 관계였지요. 예전엔 우리들이 다 알다시피 형제같은 관계였어요!
하지만 7년이 지난 오늘밤, 이렇게 되어버리네요.
헌터 : 이런 경기가 태어나게 된 이유는 딱 하나야. 끝을 위해서지!!!
헌터 : HBK와 트리플H
JL : 업계 사상 최고의 라이벌이죠!
헌터 : 모든게 끝날거야
JL : 정말 격렬한 대결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헌터 : 숀 마이클스!! 너랑 나는 같이 지옥으로 가는거야!!
2002년 초여름에 시작해서 장장 2년을 끌었던 HBK vs HHH 사가의 결말입니다.
두 거물들의 대결은 항상 재미있었어요. 대립과정, 경기, 마무리까지 모든게.
WWE 입장에서도 이런 초대박 흥행카드를 짧게 끝내고 싶진 않았을겁니다.
2002년 여름 복귀한 HBK와 자신은 더이상 4년 전처럼 HBK의 따가리가 아닌 진짜 거물이 되었다며
HBK를 공격한 헌터...그 이후 2002 섬머슬램에서 시작해서 2002 서바이버시리즈, 2002 아마게돈
2004 로얄럼블, 레슬매니아 20 등등 기억나는것만 해도 엄청난 경기들이죠.
대립영상에서도 계속 강조하듯이 이 경기를 마지막으로 HBK와 HHH의 대립구도는
점점 보이지 않게됩니다......그 이후 2년뒤 2006년 Degeneration X가 재결성하게되지요.
모...올드팬들에겐 향수를 가져다줄수 있는 DX의 조합이었지만....이렇게 격하게 2년간 치고박고
싸워놓고 재결합시켜놓는게 몬가 스토리상으론 아귀가 안맞기도 합니다. 하지만 뭐 좋았으니까!!!!
아 HBK 보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댓글 아ㅠㅠ언더레메연승끊어지고 HBK가이길줄알았는데 ㅠㅠ
진짜 악역하나는 제일 잘어울리고 메인이벤터엿는데 요즘은 퇴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