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어쩌다 사장3' 제작진은 "식당과 김밥 코너를 함께 운영했던만큼 위생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했으나, 마스크 착용이 미비했던 점 등 부족한 부분이 발생하여 시청자분들께 염려를 끼치게 됐다. 이에 깊은 사과를 드리며, 이는 전적으로 제작진의 불찰임을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본 프로그램은 현재 모든 촬영을 마치고 사후 편집과 방송 중에 있다. 지적해 주신 의견들이 촬영 현장에서 반영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향후 편집과 제작에 시청자 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부족한 부분이 있었음을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제작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어쩌다 사장3'는 앞서 조인성 차태현 윤경호 임주환 한효주 등이 앞치마나 위생모를 착용하지 않고 재료를 준비하고, 음식 간을 본 뒤 장갑을 바꾸지 않은채 재료를 준비하거나 김밥을 싸고, 비말 차단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음식을 하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 등이 방송에 그대로 등장하며 비위생적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첫댓글 쟤들 담배도 필텐데 으..
엥 출연진도 다 알았어야됐을 일 아닐까..
어휴ㅋㅋㅋㅋㅋ
엥 논란 알았으니 더러운건 이제 편집하겠다는거야??? ㅌㅋㅋㅋㅋㅋㅋ아니 출연진이 못느낀게 잘못이라고
왜 미국까지 가서 그랴....
아니 위생은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고...
한회당 몇천씩받아먹으면서..ㅋㅋㅋ진짜 개꿀이네
서민체험 프로그램 안 보고싶음
22
해명할수록 좀... 보이지 않는 계급 같은 거나 보여서 좀 그래;
...? 연예인한테 송구를...?;;
와.. 연예인들은? 귀족이라 제작진이 대신 사과해주나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 4-50 먹고 기본 위생 안지킨 연예인들은 뭐하고…진짜 기괴한 문화다
왜 송구함..
탑배우들이라 아주 상전이네ㅋㅋㅋ
저 연예인들이 잘못한건데 왜 쟤네한테 사과해?
비말마스크 제발 ㅠ
송구래 역시 서민체험
난 어사장 1이 제일 괜찮았음 ...
왜 걔네한테 송구해..? 손님들한테 송구해야지
뭔 송구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