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한부 3개월을 선고 받은 분의 말기 유방암과 폐암이 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
유방암 말기로 암이 폐까지 전이되어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는데, 그 무렵 큰믿음교회를 알게 되고 출석하면서 큰 은혜를 받았고, 실제로 몸 상태가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담당 의사에게 검사를 요청했는데, 결과를 확인한 의사가 도저히 믿을 수 없다는 얼굴로 "모든 암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라고 하며 완치되었다고 판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5년 된 허리디스크로 인한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 뇌혈관 동맥 파열로 가망 없던 분이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4개월 전 뇌출혈로 쓰러지면서 수술할 수 없는 부위의 뇌혈관 동맥이 파열되었고, 의사는 더 이상 가망이 없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큰믿음 중보치유학교를 통해 많은 성도님들이 함께 기도해 주신 후, 마비 등의 증상이 전혀 없는 정상적인 상태로 몸이 회복되었습니다! 경과를 지켜보던 의사도 “이런 일은 있을 수 없다” 며 놀라워했고, 심한 어지럼증과 구토를 비롯한 후유증도 깨끗이 사라져 아무 이상 없이 곧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3. 유방암으로 양쪽 가슴을 완전히 절제해야 했던 분이 암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방암 진단을 받고 양쪽 가슴을 완전히 절단하는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담당의사는 암이 항암화학요법(chemotherapy)에도 반응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양쪽 가슴뿐 아니라 자궁 제거 수술까지 해야 할 수도 있다며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다시 검사를 했을 때 암이 전혀 진행되지 않았다는 결과가 나왔고, 의사는 놀라워하며 이것은 정말 기적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3주가 지난 후 혈액검사와 CT검사를 받았는데, 놀랍게도 Cancer Free(암으로부터 자유)! 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4. 진주종으로 인해 귀의 모든 기관이 완전히 제거된 분이 다시 듣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에 온 50대 남성분으로 10년 전 심한 어지럼증과 함께 왼쪽 귀가 들리지 않아 병원에 갔더니 어릴 때 앓은 중이염으로 인해 생긴 진주종 때문에 세반고리관, 달팽이관, 청소골, 고막 등 귀의 모든 기관들이 녹아, 들을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학회에 보고될 정도로 큰 진주종이었고, 너무 커져서 뇌까지 침투하여, 스탠포드 의대를 포함해 세 곳의 큰 병원에서 왼쪽 귀의 모든 기관을 제거하는 대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소리를 듣는 기관이 전혀 없는 왼쪽 귀가 열려 작은 소리로 말하는 것까지 다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완전히 실명했던 눈으로 보게 되고, 69년 동안 들리지 않던 귀로 듣게 되었습니다!
1년 전 녹내장 진단을 받은 후 총 9번에 이르는 수술에도 불구하고 끝내 왼쪽 눈이 완전히 실명되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눈동자에 낀 백태가 점점 사라지더니 2m 떨어진 사람의 이목구비까지 확실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갓난아기 때 중이염을 앓은 후 청력을 상실했던 양쪽 귀가 69년 만에 열려, 보청기를 빼고도 들리는 말을 정확히 따라 할 정도로 잘 듣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관절에 쇠를 박는 수술을 한 후 극심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달랐던 두 다리의 길이도 같아졌습니다!
6. 약물 부작용으로 혈액응고가 되지 않던 희귀병이 나았습니다!
2년 전 종기를 떼어내는 수술을 받던 중 약물 부작용으로 인해 혈액응고가 되지 않는 매우 희귀한 병을 앓게 되었습니다. 회당 500만원이나 하는 특수 주사를 1주일에 3번씩 맞아야 했고, 그래도 출혈이 억제되지 않을 때가 많아 입퇴원을 반복하는 투병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성회에 참석한 후 받은 혈액검사에서, 혈액응고를 방해해 왔던 항체가 없어져 정상이 되었으며, 혈액 응고인자도 정상수준으로 회복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7. 파킨슨병과 치매가 완치되었습니다!
작년 말 파킨슨병과 치매가 진행되고 있다는 진단을 받았으며, 갑자기 집주소가 기억나지 않거나 손에 들고 있던 컵을 놓쳐 깨뜨리기도 하는 등의 일이 빈번했습니다. 그런데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증상이 호전되었고, 일주일 전 아산병원에서 MRI검사 결과 파킨슨병과 치매가 완치됐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 한기총에 이어 예성에서 큰믿음교회가 이단이 아니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로써 통합을 비롯한 몇몇 장로교단이 내린 결정이 음해임이 모두 드러났습니다. 더이상 속지 마시지 바랍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목사님을따라사랑으로섬기는진실된자가되길원합니다!!!!
아멘~아멘~ !!!
아멘~
아멘!!!
아멘!!!!!!!
말이 아니라 진실함과 행함으로 하게하소서!!!ㅠㅠ
아멘~~!!!!!!!
진심으로 주님의 심장으로 섬기게 하소서. 주님께 하듯...
주님이 하시듯 하게 하소서.
아멘~~ 주님은 선하시고 신실하십니다~~
요즘 듣고있는 찬양이 마음에서 맴도네요~
http://durl.me/wfsag
<주가 일하시네 >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PLAY
아멘!!!!!!! 주님 일하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의치유가필요한모든자들이눈이열려이광고를 보게 하소서~~~!!!!결단하고치유성회에나오게하소서~~~!!!!주님께나아오는모든자들에기치유를베푸실사랑의주님을찬양합니다~~~~!!!!!!
할렐루야! 고침을 받기 원하는 분들이 많이많니 오셔서 주님의 치유의강가운데 빠지게되기를 기도합니다~~
올 새해에도 놀라운 치유와 기적들이 교회안에서 부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해드리는 치유집회가 되게하소서~~~
주님~~ 많은 분들이 오셔서 치유받고 주님의 사랑을 맛보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아멘!!!
치유집회가 기다려지는 80대 시모님이 계셔서 행복합니다!!!!!!!! 주님~~~~~ 사모하며 참석하는 모든 분들을 만나주시옵소서!!!!!! 좋으신 주님을 기대하며 사랑합니다~~~~~~
사랑의 주님의 능력이 온천하에 전파되게 하소서..!
주님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참석하게하소서!!
지난 토요일 예전학교에도 신문광고를 보고 오셨다면서 본인의 아픈 부분을 목록으로 종이에 적어서 오셨더라구요~ 주변에 함께 앉으셨던 분들께서 처음 오셨냐구 함께 식사도 하시고 이것저것 소개해 주셔서 그 친절함과 사랑에 너무 감격하셔서 이미 마음에 문이 많이 열린상태셨어요~예언 후 금요치유성회와 주일찬양경배때 치유 시간에 대해서도 함께 소개해드렸습니다. 담임 목사님의 주일 말씀처럼 치유에 대해서 정말 준비되어져야 겠습니다.신문 광고를 통해서 더 많이 배고프고 목마른 사람들이 몰려오게 하시고 치유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안에 잠기게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 주님 자신을 위하여 더 일하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