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근본은 내 마음 조절이 관건입니다오늘도 한잔 마시고 상쾌한 기분으로 출발합시다...^^
무난한 하루되세요..
즐거운 시간 되셨지요?
@전삿갓 많이 더운 날씨였네요
@혜성 에어컨 만 찾아 다녔어요..ㅎㅎ
오늘도 마인드컨트롤을 위한 날~
내가 가진것에 만족할 수 있다면 좋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비우지 못한 마음이겠지요
만족의 선도 없지만 비울것도 없지 않나요? ㅎㅎ
만족하지 않으면 평생 힘들어요..
적당한 욕심이 때론 생활에 활력을 주지요~ㅎㅎ
내가 가진 것이 없으니 즐길 것도 없는듯 합니다
기준은 애매 하지만 그래도여유롭게 사세요..
주변을 돌아보면 그래도 소소하니내손에 쥐여진 것도 있습디다~ㅎ
아니 벌써코스모스가 저리 활짝~?
앞서가는 그륨카페를 위하여~문 닫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근본은 내 마음 조절이 관건입니다
오늘도 한잔 마시고 상쾌한 기분으로 출발합시다...^^
무난한 하루되세요..
즐거운 시간 되셨지요?
@전삿갓 많이 더운 날씨였네요
@혜성 에어컨 만 찾아 다녔어요..ㅎㅎ
오늘도 마인드컨트롤을 위한 날~
내가 가진것에 만족할 수 있다면 좋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비우지 못한 마음이겠지요
만족의 선도 없지만 비울것도 없지 않나요? ㅎㅎ
만족하지 않으면 평생 힘들어요..
적당한 욕심이 때론 생활에 활력을 주지요~ㅎㅎ
내가 가진 것이 없으니
즐길 것도 없는듯 합니다
기준은 애매 하지만 그래도
여유롭게 사세요..
주변을 돌아보면 그래도 소소하니
내손에 쥐여진 것도 있습디다~ㅎ
아니 벌써
코스모스가 저리 활짝~?
앞서가는 그륨카페를 위하여~
문 닫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