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리움만 쌓이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창넓은 찻집 내가 가진것 을 즐겨요..
전삿갓 추천 1 조회 25 26.06.15 04:32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5:38

    첫댓글 근본은 내 마음 조절이 관건입니다
    오늘도 한잔 마시고 상쾌한 기분으로 출발합시다...^^

  • 작성자 26.06.15 06:14

    무난한 하루되세요..

  • 26.06.15 18:26

    즐거운 시간 되셨지요?

  • 26.06.15 18:26

    @전삿갓 많이 더운 날씨였네요

  • 작성자 26.06.15 18:31

    @혜성 에어컨 만 찾아 다녔어요..ㅎㅎ

  • 26.06.15 20:49

    오늘도 마인드컨트롤을 위한 날~

  • 26.06.15 15:22

    내가 가진것에 만족할 수 있다면 좋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비우지 못한 마음이겠지요

  • 26.06.15 18:25

    만족의 선도 없지만 비울것도 없지 않나요? ㅎㅎ

  • 작성자 26.06.15 18:33

    만족하지 않으면 평생 힘들어요..

  • 26.06.15 20:50

    적당한 욕심이 때론 생활에 활력을 주지요~ㅎㅎ

  • 26.06.15 18:24

    내가 가진 것이 없으니
    즐길 것도 없는듯 합니다

  • 작성자 26.06.15 18:37

    기준은 애매 하지만 그래도
    여유롭게 사세요..

  • 26.06.15 20:51

    주변을 돌아보면 그래도 소소하니
    내손에 쥐여진 것도 있습디다~ㅎ

  • 26.06.15 20:52

    아니 벌써
    코스모스가 저리 활짝~?

  • 26.06.15 20:53

    앞서가는 그륨카페를 위하여~

    문 닫습니다~!

  • 작성자 26.06.15 22:15

    수고하셨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