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메디오폰도 타고 오늘처음 혼자 ,라이딩 용기가 맞바람은 훈련 파트너라고 했지.,.,형은 졸라게 힘들다 갈때 올때 맞바람이 따라댕겨 ㅋ그나저나 또신발이 말썽이군 ㅋㅋㅋ옛날에 형들이 사준신발 맛탱이 갔구나 ㅎㅎ 멀쩡한 신발 라이트 한개도 읍다 ㅠㅠ용규형님 규봉아 희선아 열심히 타라 ㅋㅋㅋ
첫댓글 오호호!!! 화이팅이십니다😆
니가 제일 무섭다 ㅋㅋㅋ
ㅋㅋㅋ화이팅!!
준비 잘하고 있지? ^^
아흑!!!!! 이런 멋진 남좌아아아!!!!!!!!!
앵간히 혀라 ㅋ
남자의 자존심믈 지켜라 ㅋㅋ
헐 👀 ㅋㅋㅋ
역시 명원이 화이팅 해라 ~
형님 인생 빠꾸없음 ㅋㅋㅋ
넌 변함없는 상남자다. 👍👍나머지 분들은 꽁무늬를 빼는 모습이 술 마실때만 남자였나 봐.
ㅋㅋㅋ 우리형 돌려까기 많이 늘었어 ^^
명팔이 발등에 불이 떨어졌네^^다시 라이딩 한다니 보기 좋다~~홧팅
나오시죠 ㅋㅋㅋ 1주일 한번 도전 하시죠~^^
첫댓글 오호호!!! 화이팅이십니다😆
니가 제일 무섭다 ㅋㅋㅋ
ㅋㅋㅋ화이팅!!
준비 잘하고 있지? ^^
아흑!!!!! 이런 멋진 남좌아아아!!!!!!!!!
앵간히 혀라 ㅋ
남자의 자존심믈 지켜라 ㅋㅋ
헐 👀
ㅋㅋㅋ
역시 명원이 화이팅 해라 ~
형님 인생 빠꾸없음 ㅋㅋㅋ
넌 변함없는 상남자다. 👍👍
나머지 분들은 꽁무늬를 빼는 모습이 술 마실때만 남자였나 봐.
ㅋㅋㅋ
우리형 돌려까기
많이 늘었어 ^^
명팔이 발등에 불이 떨어졌네^^
다시 라이딩 한다니 보기 좋다~~홧팅
나오시죠 ㅋㅋㅋ
1주일 한번 도전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