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로나는 2023년 5월이 아니라 3년전인 2020년 6월 이후 이미 종식되었습니다.
♥ 사기 팬데믹을 허용하신 하나님의 지혜
♣ 코로나는 오래 전인 2020년 6월경부터 이미 종식(終熄)되었습니다.
WHO는 지난 달(2023. 5)에 팬데믹 비상사태를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코로나는 치사율로 볼 때 결코 판데믹이 될 수가 없지만, 100번을 양보해서 코로나가 판데믹이라 치더라도 그 판데믹은 이미 2020년 6월이후 종식되었기 때문입니다
WHO에 따르면
♥ 1. 사스(SARS) 종식
“사스”는 중국에서 2002년 12월말에 처음 등장하여 전파율이 올라가면서 치사율이 감기수준으로 떨어져 약 7개월이 지난 2013년 7월경에 종식되었습니다.
♥ 2. 메르스(MERS) 종식
“메르스“도 2015년 5월에 한국에 전파되었으나 약 7개월이 지난 그 해 12월에 일반감기 바이러스의 수준으로 돌아와 종식되었습니다.
사스와 메르스 종식
https://www.k-health.com/news/articleView.html?idxno=47418
♥ 3. 에볼라(Ebola) 종식
2015년경 서아프리카에 등장했던 에볼라는 약 4개월 만에 종식되었습니다.
우간다, 발병 4개월 만에 '에볼라 종식' 선언
https://www.hankyung.com/international/article/2023011298707
♥ 4. 코로나(COVID-19) 종식
중앙방역 대책본부에 따르면, 코로나 역시 사스, 메르스, 에볼라와 마찬가지로 2019년 12월경 발생하여 6-7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전파율이 6배정도 높아졌지만 치사율이 급감하며 종식되었습니다.
6-7개월 만에 코로나 치사율이 2.7% 에서 0.24%로 10분의 1도 안될 만큼 획기적으로 떨어져 감기수준이 된 것입니다.
2021.7.20. 코로나19 치명률 지속 감소…6개월새 2.7%→0.24%
https://www.korea.kr/news/policyNewsView.do?newsId=148890449
♥♥♥ 사스, 메르스, 에볼라, 코로나가 4~7개월 만에 모두 완전히 종식된 것입니다.
♥ 5. 게다가, 코로나는 처음부터 판데믹이 아니었습니다,
코로나 종식도 놀라시겠지만, 판데믹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전염병의 기준을 아시면 더더욱 놀라실 겁니다.
♥♥♥ 전염병이 얼마나 무서운지 즉, 판데믹 여부를 결정하는 전염병의 기준은 전염율이 아니라 치사율(사망률, 더러는 입원율)입니다.
전염율이 아무리 높아도 치사율이 낮으면 무서워할 필요가 없기에 판데믹이 아닙니다.
그런데 코로나 치사율은 고작 0.15%내외에 불과합니다. 에볼라(Ebola) 50%, 메르스(MERS) 34.4%, 사스(Sars) 9.6%에 비하면 코로나 치사율은 무려 1/64 에서 1/300 밖에 안됩니다. (아래 그림 사망률표 참조)
♥♥♥ 코로나 치사율은 위의 전염병들의 치사율과 비교조차 안될 뿐 아니라 심지어 독감(0.16%)보다도 약간 낮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벼락맞아 죽을 확률보다 더 낮습니다. 푸우웁...
♥♥♥ 다시 말해, 코로나는 처음부터 판데믹이 아니었던 겁니다. 전염병의 기준으로 볼 때에 코로나가 판데믹이라는 말 자체가 코미디인 것입니다.
그런데 사악한 종자들은 아직도 코로나가 가장 무서운 전염병이라고 역사상 전례없는 강제방역과 독극물로 대량학살 중인 것입니다.
♥ 6. 코로나 종식을 숨기는 세력들
♥♥♥ 그리고 코로나가 팬데믹이었다고 가정할지라도 전술한 바와 같이 코로나는 오래 전에 완전히 종식되었습니다.
♥♥♥ 그러나, 한국은 보건복지부를 포함한 모든 정부산하 기관들은 코로나가 종식된 이후로도 일사분란하게 독극물 코백을 접종시키려고 지금까지도 이를 철저히 숨겨왔던 것입니다.
2020년 6월경 이후 코로나가 종식된 것은 한국 뿐만이 아닙니다.
♥♥♥ 사기 팬데믹을 기획한 짐승정부와 그들의 수하인 각국정부의 보건부, WHO, FDA, CDC, NIH, Big Pharma 등의 수뇌들 즉, 세계 최고의 전염병 전문가들은 코로나가 이미 오래 전에 종식되었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그들이 모를 리는 전혀 없습니다)
♥♥♥ 하지만, 사악한 그들(글로벌 세력)은 짐승주사를 접종시키기 위해 지금까지 코로나 공포를 심으면서 권력과 금권으로 전 세계를 속여 왔던 것입니다.
♥ 7. 전염병의 자연법칙(종모양의 그래프)에 예외는 없습니다.
2021년 6월경에 올라온 코진의(코로나 진실규명 의사회) 공동대표 오순영 박사는 코로나가 오래 전에 종식되었다는 사실을 다시금 증명해 줍니다.
- 오순영님 페북에서 퍼온 글 -
♥♥♥ 전염병의 역사를 고찰해보면 모든 전염병이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서 종모양의 그래프를 그리고 소멸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모든 생명체의 생활사가 그런 것과 똑같습니다. 이런 종모양의 그래프를 그리지 않는 전염병은 있을 수 없으며, 있다면 자연의 법칙을 어긴 것, 즉 인간의 조작입니다.
♥♥♥ 코로나가 그렇습니다. 성장을 했다가 정점을 찍은 후 소멸해야 하는 것이 자연법칙인데, 코로나는 이런 자연법칙을 따르지 않고 있습니다.
♥♥♥ 인간의 조작이 개입되지 않았으면 결코 없을 일입니다.
♥♥♥ 코로나가 자연법칙에 따라 소멸하도록 내버려 두어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자연면역이 생기도록 내버려 두어야 합니다. 집단적으로 방역하려고 하지 말고 개인적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조작을 중지해야 합니다.
♥♥♥ 사기판데믹은 바이러스가 사라져야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오래 전에 바이러스는 이미 사라졌기 때문에 마스크를 벗고 백신을 거부했다면 가짜 판데믹은 이미 종료되었을 것입니다.
♥♥♥ (그런데 한번 세뇌당하면) 이성, 합리적 사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있는 사실조차 믿지 않습니다. 미디어의 영향이 크고, 대중의 공통된 견해가 진실이라는 잘못된 생각이 만연해 있기 때문입니다... 하략...
♥♥♥ 참조 - 대전 삼성의원 오순영박사 칼럼(2021년 6월경)
https://band.us/band/79731509/post/290
♥ 8. 코로나가 오래 전에 종식되었다는 또 다른 증거
♥♥♥ 아래 기사도 이를 정확히 반영해 줍니다. 2021년 2월에 이미 일반인들의 60%가 자연면역세포를 갖게 되었다는 연구 결과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한지 6개월 이후부터 서서히 사멸했음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치사율(致死率)은 일반 독감이나 다른 질병 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나치게 코로나에 대한 공포심을 자극해서 악한 주사를 강요해 온 것입니다.
♥♥♥ 정상인도 코로나 면역세포 이미 갖고 있다" 서울대 교수팀 충격 발표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7801
미국인 절반이 (코로나)자연면역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는 것은 의료 리더쉽 최대의 실패이다.
♥♥♥ ‘Ignore The CDC’: Johns Hopkins Professor Says Half Of Americans Have ‘Natural Immunity’
https://dailycaller.com/2021/05/25/marty-makary-cdc-natural-immunity/
♥ 9. 코로나 종식을 선언한 화이자(Pfizer) 전 부사장(Dr. Mike Yeadon)
♥♥♥ 기획된 사기 코로나 팬데믹의 내막과 화이자 코백의 내막을 누구보다 가장 잘 알고 있는 전문가는 화이자(Pfizer) 부사장이자 호흡기 수석과학자인 예돈 박사(Dr. Mike Yeadon)입니다.
그는 2021년 2월, 연구결과를 통해 코로나는 오래 전에 사실상 종식되었음을 아래와 같이 명백히 밝히고 선포했습니다.
♥♥♥ 전 화이자 부사장 : '백신이 필요 없다' '대유행은 사실상 끝났다'
Former Pfizer VP: ‘No need for vaccines, pandemic is effectively over’
https://principia-scientific.com/former-pfizer-vp-no-need-for-vaccines-pandemic-is-effectively-over/
♥♥♥ 그는 2021년 2월경에 이미 인구의 약 65~72%가 COVID-19에 대한 면역력을 가지고 있기에, Yeadon은 “대유행병은 효과적으로 끝났으며 NHS(National Health Service)가 이를 선포하여 국가가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것을 즉각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round 65 to 72% of the population currently has immunity to COVID-19. Therefore, Yeadon concludes, “the pandemic is effectively over and can easily be handled by a properly functioning NHS (National Health Service). Accordingly, the country should immediately be permitted to get back to normal life.”
♥♥♥ 미치지 않았다면 증상도 없고 질병에 걸릴 위험이 없는 멀쩡한(건강한) 사람에게는 강제로 예방접종(백신)을 한다는 말은 있을 수 없습니다.
♥ 10. 약 3년전부터 판데믹으로 죽은 사람은 없습니다.
판데믹이 종료된 이후, 즉 약 3년전부터 “판데믹으로서의 코로나“로 죽는 사람은 없습니다.
♥♥♥ 약 3년전부터 현재까지 코로나 팬데믹으로 사망자가 확산된다는 발표는 완전 거짓말입니다.
♥♥♥ 코로나가 종식된 후부터 약 3년이 지난 현재까지 만약 코로나로 죽었다면 그것은 팬데믹 사망이 아니라 평상시의 독감사망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그나마 감기사망자는 거의가 대부분 노약자와 기저환자들)
♥♥♥ 그 증거가 아래 기사입니다. 코로나 발생 이전부터 평년에도 감기(독감)로 인하여 노약자가 한 해에 평균 2900명 정도 사망해 오고 있는 것입니다. 아래의 기사가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 독감 사망 매년 2900명… 65세 이상엔 치명적
♥♥♥ 실제로 200여 가지의 감기 바이러스 중 30~50%가 리노바이러스(Rhinovirus)이고 10~15%가 코로나바이러스(Coronavirus)입니다.
♥♥♥ 2019년부터 2021년 7월까지 약 2년간 코로나 사망자는 2,200명 정도로 발표되었는데 이는 년간 평균 독감사망자 숫자보다 훨씬 적은 수치입니다.
♥♥♥ 질병관리청 자료를 보면 그나마 합병증을 빼면 2021년 7월까지 순수하게 코로나로 죽은 사람은 14명에 불과합니다. 풉...
♥♥♥ 게다가 해마다 어김없이 발생하던 무수한 독감사망자들은 2021년부터 거의 모든 나라에서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나라마다 독감사망자가 모두 코로나 사망자로 둔갑했던 것입니다. (증거는 길어서 생략..)
내막을 파헤칠수록 순수한 코로나 사망자는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정부의 대국민 사기극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 11. 진짜 판데믹(Pandemic)은 사라졌지만, 가짜 판데믹(Plandemic)은 종식되지 않았습니다.
실제 코로나 판데믹(pandemic)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정한 때까지 가짜 판데믹 즉, 플랜데믹 (plandemic)은 종식되지 않을 것입니다.
♥♥♥ 실제적인 코로나는 이미 종식되었지만 악인들이 계획한 가짜 코로나는 정해진 때까지 종식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악인들의 궤계(속임수)를 허용하셨기 때문입니다.
♥♥♥ 이미 종식된 코로나를 알리기 위해 우리들이 의학적 진실로 코로나 사기극의 빼박증거와 부당성을 알리고 아무리 양심을 따라 정직한 팩트를 근거로 힘을 모아 저항하고 짐승정부와 싸워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때까지 사기 팬데믹은 종식되지 않을 것입니다.
♥♥♥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악으로 관영한 세상을 심판하시기 위하여 악인들을 사용하시기 때문입니다.
NWO 세력을 통하여 배도한 이 땅을 심판하시고 남은 예언을 성취하시며 환난을 통해 알곡과 가라지를 갈라내시는 하나님의 모사가 끝나기까지 팬데믹 사기극은 계속될 것입니다.
♥♥♥ 그러므로 지금은 성도의 믿음과 인내가 더욱 필요한 시기입니다.
♥♥♥ 가짜 팬데믹을 통해 주님의 종들이 핍박받고 심지어 살해될지라도 주님은 이를 통해 마지막 때에 당신의 신부들이 연단받으며 죄악들을 돌이켜 흠이 없고 순결해지기를 원하시고 계실 것입니다.(단11:33-35)
그러나 하나님께서 환난을 통해 의인들을 단련하신 후로는 악인들을 영원히 멸하실 것입니다.
♥ 12. 그림자정부의 시녀가 된 세상과 세계의 교회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교회들은 이러한 내막을 모르고 마스크 쓰고 코백을 접종해 왔습니다. 사기극을 주관하는 짐승 정부의 실체를 모르다보니 방역이라는 미명으로 속여서 영육을 죽이는 적그리스도 세력에 세뇌되어 따르는 것입니다.
이처럼 세상 뿐 아니라 대형교회에도 이미 프리메이슨들이 보드멤버로 다 들어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교회들은 그들의 도구가 된지 오래입니다.
한 예로, (아래 기사) 워싱턴 DC의 교회들은 교인들을 속여서 혈전 주사를 접종시키려고 백신에 대한 믿음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Church of COVID: Washington, DC pushing “Faith in Vaccines” program to inject churchgoers with clot shots
많은 교회들은 코백이 짐승의 표와 전혀 무관하다면서 예배와 선교를 위해 자발적으로 독극물을 접종하고 권유해 왔습니다.
♥♥♥ 그들의 주장대로 과연 지금은 마지막 때와 무관할까요 ? 과연 짐승정부는 아직 존재하지도 않고 아무런 영향력도 없을까요 ?
과연 코백이 면역력을 증가시켜 사람을 건강하게 돕는 순수한 백신일까요 ? 과연 코백이 짐표와 전혀 무관할까요 ?
수많은 배도 교회에서 악한 주사를 접종하면서 짐승정부까지 따르는 일련의 일들이 배도한 댓가와 무관할까요 ? 이러한 상황이 과연 심판과 무관한 일일까요 ?
♥ 13. 맺는 말 & 말씀
♣ 마16:3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날씨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심판하시는 하나님의 때(카이로스)를 모르면 그 자체가 심판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은 인류 역사상 전례가 없었던 극악한 세력의 아젠다(사기 팬데믹)을 허용하시고 계십니다.
그렇습니다. 적그리스도의 세력들은 사기 팬데믹을 통해 "UN 아젠다 2030" 대로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의 목적을 성취해가고 있습니다.
♥♥♥ 그러나 짐승정부를 통해 알곡과 가라지를 나누시고 악한 세상을 심판하시며 남은 예언을 성취하심은 놀라우신 하나님의 지혜임에 분명합니다.
♣ 롬11:33 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요함이여, 그의 판단은 측량치 못할 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 14. 그림 자료
1. Deadly Diseases - 코로나 치사율 표
2. History of Pandemic
3. Back to normal
4. What side effects can I expected ?
World Depopulation.
5. The COVID-19 Project is planned
until 2025.
세계은행은 코로나가 2025년 3월 31까지
계속되도록 계획되었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