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Hybrid) 마케팅센터'를 9일 개소하고 신규시장 창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하이브리드 마케팅센터'는 VIP센터와 리치(Rich)센터 등 두 곳으로, 앞으로 본격적으로 진행될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전초기지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 동양생명 박중진 부회장(왼쪽에서 세번째)이 하이브리드센터 개소식에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
하이브리드 마케팅은 온·오프라인의 특징을 결합해 새로운 신규 시장을 창출하는 멀티 마케팅을 뜻한다. 다이렉트 채널에 오프라인의 강점을 접목해 온라인 채널이 갖는 한계점을 극복하려는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전화로 영업을 하다보면 변액보험이나 종신보험과 같은 보험상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은데 이들 상품은 전화상으로 설명해주는데 한계가 있다"며 "따라서 이럴 때는 직접 고객에게 찾아가 설명해줌으로써 한차원 높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동양생명은 '하이브리드 마케팅'의 조기 정착을 위해 동양그룹 금융계열사의 시너지를 최대로 활용할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다. VIP센터 및 리치센터는 동양종합금융증권과 제휴해 다양한 분야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갈곳이 없다고 해서 눈물흘리지 마십시요...
벼랑끝에 서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요...
이세상에 우리들을 위해 좋은 회사는 없습니다.
다만 내가 최고일때 그 회사는 좋은 회사입니다.
아무리 좋은 조건도 내가 성공할수 있을때 좋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전하십시요.
고객이 원하는 객관성의 영업 노하우를 같이 하고 싶습니다.
동양생명 하이브리드 VIP 센터
위치:시청역 10번 출구
SM 김영용 02-318-1876 011-891-78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