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제너두가 12월 송년 가족뮤지컬로 어울림누리를 찾는다. 이번 공연은 슈퍼주니어 강인, 김희철을 비롯하여 이건명, 홍지민, 김민수 등 초연 당시 초특급 출연진으로 주목받았던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어울림누리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서울공연보다 약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어서, 수능을 끝낸 예비대학생을 비롯하여 송년 10대에서 50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다.
뮤지컬 <제너두>는 공연, 뮤지컬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SM아트컴퍼니’가 지난 5월 첫 작품으로 올린 야심작으로 현재도 미국 브로드웨이의 헬렌 헤이즈 극장(Helen Hayes Theater)에서 공연되고 있는 작품으로 2008년 토니상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2008 Outer Critics Circle Awards에서 Best New Musical Winner를 수상하면서 흥행성과 동시에 그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또한 <제너두>의 원작, 1980년 진 캘리와 올리비아 뉴튼 존이 출연했던 영화 ‘제너두’는 상영 당시 영화에서 올리비아 뉴튼 존이 부른 타이틀곡 ‘Xanadu’와 ‘Magic’, ‘Suddenly’’ 등은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 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음악, 춤, 스포츠, 모든 예술의 통합체 <제너두>!
신나고 코믹한 롤러스케이팅 뮤지컬 그 누가 그 꿈에 제한을 걸어도 자신의 꿈을 이루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운다.
그리스 여신 키라와 예술 지망생 쏘니가 탄생시킨 신비의 ‘롤러 디스코 장‘
키라(KIRA)는 1980년에 신의 세계 올림푸스에서 지구에 있는 캘리포니아의 베니스 해변으로 내려오게 되는데 지상에서 한 예술 지망생인 쏘니(SONNY)를 만나 그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쏘니는 뛰어난 예술적인 창의력을 발휘하게 된다. ‘제너두’는 그들에 의해 탄생된 최초의 롤러 디스코 장의 이름이다.
뮤즈의 리더 키라와 지상의 예술가 지망생 쏘니의 사랑.
인간을 사랑 해서는 안되는 뮤즈의 수칙. 그러나 키라와 쏘니는 서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만 질투에 빠져 있던 두 언니들의 음모에 키라와 쏘니의 사랑 또한 큰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고양문화재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