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화웨이는 다른 스마트 폰 접이식 화면을 제공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obile World Congress 2019에서 삼성이 공개 한 갤럭시 폴드 (Galaxy Fold)는 3 개의 접이식 스마트 폰의 첫 번째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화웨이는 더 저렴한 버전을 제공 할 수도있다 .
Mobile World Congress 2019 의 행사는 성공적인 접이식 스마트 폰의 도착이었습니다. 화웨이, 삼성은 각각 메이트 X와 경쟁사 갤럭시 폴드 와 함께 그들의 모델을 공개했다 . 매우 비싸기 때문에이 휴대폰은 모든 종류의 접이식 휴대폰 중 첫 번째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의 블룸버그 (Bloomberg) 소식통에 따르면 갤럭시 폴드 (Galaxy Fold) 외에도 두 개의 다른 접이식 모바일 기기가 개발되고 있다고한다. 제조업체는 다른 개방 시스템을 고려할 것입니다.
따라서 접기와 달리 두 스마트 폰 중 하나는 Huawei Mate X 안쪽으로 접는 원리를 따릅니다. 세로로 접힌 세 번째 모델도 나옵니다. ETNews의 추가 정보 는 한국인이 폴딩 스크린 샘플을 Apple에 보냈 음을 나타냅니다. 삼성은 일부 아이폰 에 화면을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두 명의 역사적 적은 강력한 파트너로 남아 있습니다 . 구글 도 샘플을 받았다. 그러나 이러한 의도로 애플이나 구글이 자신 만의 접이식 모바일 모델을 출시 할 수 있을까?
내려갈 가격
화웨이는 현재 가장 성공적인 접이식 모바일 모델 인 메이트 X (Mate X)로 월계수 를 기대하지는 않는다 . Galaxy Fold와 마찬가지로 가격도 여전히 비쌉니다. 2,299 유로로 삼성 모델보다 훨씬 비쌉니다. 프레젠테이션 후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 인 Clement Wong은 일부 언론인들에게 Mate X 힌지 시스템의 설계가 3 년 동안 지속되어 상당한 비용이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즉,이 투자로 빌더는 더 저렴한 모델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대중에 대한 채택이 확실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접이식 스마트 폰은 작아야합니다. Xiaomi 모델 또는 FlexPai Royole-최초의 접이식 모바일-다른 제조업체가 출시하려고합니다. 중국 TV 제조업체 인 TCL의 경우입니다. 접이식 스마트 폰을 매우 저렴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