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챈들러채낸들러빙봉)
엘리엇굴드(프렌즈 잭 겔러)
너는 나와 일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했지만, 너의 가족을 연기할 수 있던 나야말로 엄청난 특권이었어
매기휠러(프렌즈 재니스)
너무 짧았던 그의 일생동안 매튜가 나에게 준 기쁨은 영원할거야. 우리가 공유한 모든 창의적인 순간에 감사함을 느껴
엘리자베스 리서
2008년쯤, 내가 정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매튜가 우연히 나에게 문자를 보내서 잘 지내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주고싶었다는 것을 덧붙이고싶다.그때 나는 놀랐고 지금도 그가 나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과, 나를 기분좋게 해주려고 했다는 것에 대해 생각을 한다.
그는 정말 친절했고,공감력이 넘쳤고,재미있던 좋은 사람이었다.
귀네스 펠트로
나는 메사추세츠의 윌리엄스타운 연극 축제에서 그를 처음 만났다. 우리는 그 여름을 온통 연극에 쏟고있었다. 그는 재미있고, 다정하고, 함께 있으면 참 즐거운 사람이었다. 같이 수영을 하고, 동네 펍에서 맥주를 마시고, 롱그라스 들판에서 키스도 나눴지. 마법같은 여름이었어. 당시 프렌즈 파일럿 에피소드를 찍은 뒤였지만 방영하기 전이었어. 그는 프렌즈가 큰 도약이 될 거라고 기대하고 있었고, 정말로 그렇게 됐어. 그 후로는 친구로 지냈지만 항상 매튜를 보면 기분이 좋았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나는 오늘 굉장히 슬프다. 그에게 끝없는 평화가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행크 아자리아(프렌즈 데이비드)
매튜는 내가 LA에 와서 처음 사귄 친구였고, 무명시절을 함께 보냈다. 내가 알코올 의존증으로 문제를 겪고 있었을 때 먼저 손을 건네주고 알코올 중독 치료 모임에 데려가주었던 친구가 바로 매튜 페리이다.
캐슬린 터너(프렌즈 찰스 빙)
내 연극을 보러 온 매튜가 백스테이지에서 “안녕,아빠!”라고 크게 인사했다. 주변에 있던 모두가 웃었다
아이샤 타일러(프렌즈 찰리)
첫 촬영날에, 앞으로 당신의 인생이 바뀔 준비를 하라고 축하해주던 순간을 잊지 못 한다.
모건 페어차일드
내 아들 매튜 페리의 죽음에 대해 가슴이 아프다.정말 사랑스럽고도 사랑스러운 남자! 나는 그의 친구와 가족,특히 함께 일했던 존 베넷 페리에게 사랑과 위로를 보냅니다.
모건은 옛날에 매튜가 초등학생 시절에 매튜의 아버지 존 베넷 페리와 같이 드라마를 찍은 사이였음. 그러고 세월이 흘러서 프렌즈 첫 촬영날에 매튜가 강아지처럼 달려와서 안기며 “아마 절 기억 못하시겠지만 아버지랑 촬영 세트장에 매일 놀러갔었어요! 당신을 보러요”라고 말했다고 함
매러디스 셀린저
매튜와 나는 16살때부터 알고지낸 사이이다.할 말이 없다.아름다운 매튜 편히 쉬어.
맷 르블랑(프렌즈 조이)
매튜, 무거운 마음으로 네게 안녕을 고해.
우리가 함께 보낸 시간들은 진실로 내 인생 최고의 시간들이었어. 너와 무대에 함께 오르고 너를 친구라고 부를 수 있어 영광이었어. 너를 생각할 때면 언제나 미소를 짓고 널 절대로 잊지 않을게. 절대.
날개를 펼치고 날아올라, 형제여. 넌 드디어 자유야. 많은 사랑을 보내.
그리고 네가 내게 빚진 20달러는 그냥 네가 갖고있는걸로 하자.(프렌즈 농담임)
첫댓글 눈물난다..ㅜㅜ 본체도 챈들러 성격 그 자체 같아서 ㅠㅠ 정말 중독 문제만 아니었다면 챈들러처럼 더 유쾌하고 즐겁게 살지 않았을까 안타까움..
조이 추모글 올라온거 보고 눈물흘림 ㅜㅜㅜㅜㅜ
조이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10월 28일에 심장마비로 자쿠지에서 익사함… 촬영하다 사고나고 약 처방 받았는데 그게 마약성이라 약물중독으로 거의 평생을 고생함. 근데 약물중독 후유증이 심장마비로 오나봐
조이 ㅠㅠㅠㅠㅠ
뭐..?
시발...아직도 안 믿기네...아씨...ㅠㅠ
아ㅜㅜ 비상 ㅜㅜ you are finally free..
챈들러라는 캐릭터가 매튜 페리란 사람을 닮아갔던 것 같아
가지말라는 말은 못하겠고
편히 쉬길
내 인생에도 너무 큰 행복을줬어ㅠ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11월 15일(수) 05시 - 인기글 24위 🎉
2023년 11월 15일(수) 06시 - 인기글 41위 🎉
2023년 11월 15일(수) 07시 - 인기글 53위 🎉
하 ㅠㅠㅠ 안믿긴다
눈물이 나노....
모니카도 올렸더라..ㅜㅜ 매튜패리 편히 쉬길..
ㅜㅜㅜ눈물나 ㅜㅜ
아 너무 슬퍼 ... ㅠ
아직도 안믿겨… 조이 글 보고 펑펑 울었어ㅜ
아침부터 너무 슬프네ㅠㅠㅠㅠㅠ안녕 챈들러ㅠㅠㅠㅠ
챈들러...ㅠㅠ
조이글 보고 눈물났다.. 프렌즈최애였는데.. 편히쉬어요
너무 마음 아프다 진짜ㅠㅠ
조이ㅜㅜㅠㅠㅜㅠㅠ눈물난다
챈들러 이젠 편안하길
슬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응! 그 과학자
조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