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의삼보하옵고
반야심경을 독송하면
반야의 대-마음본체가 크다=청정법신=공=섭율의계
반야의 다-마음의 아뇩다라삼먁삼보리 일체종지가 많다=원만보신=섭선법계
반야의 승=마음의 지혜 작용이 뛰어나다=천백억화신=섭중생계
삼취정계=8세기 무상대사 달마선 총지법=20세기 금타대화상 보리방편문선법
=21세기 아미타불 정토만다라=보리방편문 열매=암마라과
섭율의계=불보=광명성
섭선법계=법보=정대성
섭중생계=승보=화합성
칠불통게
제악막작=병고중생,경제파탄,사회공포,정신불안 제거
중선봉행=이고득락
자정기의=일체중생 도피안 삼륜청정
시제불교=보살운동
능제일체고액=능히 일체의 고액을 재거하니
진실불허=진실하여 거짓이 없다
아제아제바라아제모지
복마 편찰 원만 무차(원효대사 주석)
삼신 사지에 만덕을 구비한 일대인의 대자재경 성취(금타대화상 주석)
사바하=본래의 소원을 성취함(원효대사 주석)
진생-참 태어남(원효대사 주석)
상구보리=보리살타
하화중생=자행화타
화엄종
이다라니무진보=다라니=아미타불 정토 만다라 무진장 보배로서
장엄법계실보전=법계 보배로운 전각=연화장세계 장엄함으로
궁좌실제중도상=실상 무실무허 중도자리에=아뇩다라삼먁삼보리 자리에 앉으니
구래부동명위불=본래부터 움직이지 않아 부처님의 자리라 이름한다
실천합니다
금강경을 독송하면
아뇩다라삼먁삼보리마음은 무엇이며
육안.혜안,천안,법안,불안=일체종지에 의한 도피안
아뇩다라삼먀삼보리 마음을 어덯게 일으킬것인가?
깨달은 마음 무상정등정각의 마음을 얻기 위하여 일체중생을 열반에 들어가도록
인도하라!
아뇩다라삼먁삼보리 마음을 일으키고는 어덯게 마음을 항복시킬것인가?
일체중생을 무여열반에 들어가게 하고는 한중생도 열반에 들어가도록 힌비가 없다고 하라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법상 비법상이 있다면 보살이 아나라 경고하였읍니다
부처님은 오직 무유정법을 설하고 설한바가 없으시다
부처님이 중생을 제도 하셨다 함은 옳지 않다
부처님도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에 떨어지기 때문이다 하였읍니다
무아상 무인상 무중생상 무수자상 하고 일체의 착한법을 수행하면
아뇩다라삼먁삼보리를 얻는다
금강경 사구게
범소유상=무릇 있는 바 모습이
개시허망이니=모두 다 허망한것이니
약견제상비상하면=모든 상이 상이 아닌줄로 보면=상(화신)=공(법신)=성(보신)
즉견여래=곧 여래를 보는것이니라
금강경을 독송하고도 다른사람으로부터 얕잡아 보임을 당한다면
전세의 죄업으로 악도에 떨어 질것이지만 사람들로부터 모욕을 당함으로
전세의 업에서 즉시 벗어나
아뇩다라삼막삼보리를 즉시 얻으라라!
금강경또는 사구게등이라도 수지독송하고 타인을 위하여 해설 하는자가 있다면
부처님이 함께 하시고 존중하여 주신다
일체 현상계는 몽환이나 물거품과 같음이요
이슬과 같고 번개와 같다고 관찰 하라!
화엄경과 법성게와 보리방편문을 독송하면
법성원융무이상-법과 성은 원융하여 둘이 아니고
제법부동본래적-모든 현상은 움직이지 않아 일어난바 없어 본래 고요하여
무명무상절일체-이름 할수 없고 모습이 없어 일체가 끊어졌으니
증지소지비여경-증득한 지혜로나 알수 있지 다른 도리가 없다
화엄경 사구게
약인욕료지-만약 어던 사람이 알고자 한다면
삼세일체불-과거 현재 미래 일체 부처님의 경계는
응관법계성-마땅히 일체 현상 경계를 관찰 하며는
일체유심조-일체는 마음에 의하여 이루어진다
사법계-중생들이 수용하는 세계
이법계-공성을 수용하는세계
이사무애법계-색불이공 공불이색 이치로 수용되는새계
사사무애법계-신통력의 세계, 관음,대세지,지장,문수,보현보살님=아뇩다라삼먁삼보리 법계에
입문하도록 선재동자를 인도하는 53분의 선지식님들의 불가사의한 보살경계
금타대화상님의 보리방편문
마음은
청정법신 비로차나불=탐진치 구름을 벗김으로
원만보신 로차나불=초일월의 금색광명 나타남=금타만다라에 의하면 1-5분 내외에 경험일어납니다
천백억화신 석가모니불-=해무풍금파자용=성품의 바다에 바람이 불지 않아도 초일월의 금색광명의 파도가 스스로 일어난다
일체의 내외 현상을 법신과 보신의 일대행상으로 관찰 할지니라
결론한다면
삼신일불의 세계를 사홍서원
중생무변서원도=자성중생서원도
번뇌무진서원단=자성번뇌서원단
법문무량서원학=자성법문서원학
불도무상서원성=자성불도서원도
정진하되
무아상=나를 높이거나 열등하다는 집착에서 벗어남
무인상=나를 사람 이외의 일체 육도중생들과 차별하여 집학하지 않음, 남녀 차별에서 벗어남
무중생상=나와 타인을 중생으로 보지않음
무수자상=나를 목숨에 한계를 가졌다고 보지 않음
무법상=정하여진 법이 있다는 집착에서 벗어남
무비법상=객관적 진리 계율등을 무시 하는 집착에서 벗어남
원각경
미국의 재가불자 금바위는
33년 화두!1972년-2005년까지 고민 정진
82세되신 원삼이화순 어머님의 중풍을 당하여 당황할때
금타대화상님의 인도로 발견 발명한 아미타불 정토만다라세계에 의하여
어머님의 중풍 5분만에 완치=2005년 미국 PHILADELPHIA PA USA
어떻게 하여야 정신문명을 현시대에 등장시키수 있을까?
정신문명은 무었일까?
불보살님들의 비밀장!
2005-2021년 오늘까지 실천함으로
삼보불법으로
중생들의 모든 병고와 108번뇌 즉석에서
중생들에게 필요한 각종문제 해결할수 있는 초인의 길
찾았음을
전세계에 거주 하시는
한국불자님들께
동사섭
아미타불정토만다라!
인연자에게 전수하여
세계속의 부처님 보살행 함께
동사섭 대승불교운동 실천하는 길 방법을 찾는분에게
외칩니다
보고합니다
한장의 칼라
만다라 그림
50 CENT로
사사무애법계
삼취정계
칠불통게
실천하는 중요한 일입니다
해외 한국사찰 경제난과 포교
해결할수
있을것입니다
금바위가받은
아미타불 정토만다라 540개를
세워 주시면=동사섭함으로
전세계에 불법=천부경
자성청정=성통공완
자성반야=재세이화
자성실천=홍익인간
일어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