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칭을 잘못 부른다.
2. 상사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한다.
3. 모르는것이 있어도 질문을 하지 않는다.
4. 혼나는것이 두려워 실수를 숨긴다.
5. 인트라넷 사용이나 메일 작성 방법이 익숙하지 않아 실수를 한다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miracleland
5번은 메일이 익숙한게 아니라 꼼꼼하지 못한거아님? 내후임 맨날 저래 지적하면 앗! 넵! 이지럴함 죄송하단말 절대 없고… 왜그랫는지에 대해 변명도 없고……
1은 이해하고 당연히 할 수 있는 실수들인데 다른것들은 아오 ㅋㅋㅋㅋ저게 신입 실수가 아니라 그냥 일머리없는애들 실수 같음
근데 3은 자기가 언제까지 해달라고 기한을 말해줬어야 되는 거 아니야? 아님 처음부터 일 순서가 이렇다고 가르쳐주든지ㅋㅋ 윤석이도 답답한데 본인도 제대로 얘기를 안했네
근데 3,4는 솔직히 신입인게 문제가아닌거같은데 ㅠㅠ 저런사람들이 일못하는 경력직 되더라............
3은 신입이 할일이뭐가많다고 본인이 판단해서 일을 미룸....
5번은 메일이 익숙한게 아니라 꼼꼼하지 못한거아님? 내후임 맨날 저래
지적하면 앗! 넵! 이지럴함 죄송하단말 절대 없고… 왜그랫는지에 대해 변명도 없고……
1은 이해하고 당연히 할 수 있는 실수들인데 다른것들은 아오 ㅋㅋㅋㅋ저게 신입 실수가 아니라 그냥 일머리없는애들 실수 같음
근데 3은 자기가 언제까지 해달라고 기한을 말해줬어야 되는 거 아니야? 아님 처음부터 일 순서가 이렇다고 가르쳐주든지ㅋㅋ 윤석이도 답답한데 본인도 제대로 얘기를 안했네
근데 3,4는 솔직히 신입인게 문제가아닌거같은데 ㅠㅠ
저런사람들이 일못하는 경력직 되더라............
3은 신입이 할일이뭐가많다고 본인이 판단해서 일을 미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