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나폴리에서 FC 바이에른으로 이적한 김민재(27)는 올 시즌 곧바로 주전 수비수가 되었다. 그는 휴식도 취하지 않고 18경기 중 17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문화에 익숙해져야 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김민재는 뮌헨에 최소한 집 한 채를 갖고 싶어한다. 하지만 그에게는 이것이 쉽지 않다.
바이에른의 새로운 스타가 그의 집 앞에서 강도를 당했다!
김민재가 이사하는 동안 그는 사랑하는 밥솥을 도난당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킴은 짐을 내릴 때 밥솥을 잠시 길가에 놔두고 이사 상자를 집 안으로 옮겼다. 그가 다시 돌아왔을 때 그의 가장 중요한 주방기구는 사라져 있었다. 지나가던 행인이 밥솥을 그냥 가지고 간 것이다.
한국인에게 밥솥을 바꾸는 일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김민재는 고국의 오리지널 밥솥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집에 다시 밥솥이 올때까지 인내심을 가져야 했다. 다행히 그의 에이전트가 한국에서 김민재에게 새 밥솥을 가져왔다. 좋아하는 요리를 다시 완벽한 방법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김민재가 새로운 스타일에 완전히 적응하려면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적어도 그는 이제 집안 문제를 해결했다. 한국의 밥솥에 감사드린다.
샹 밥솥을 가져가노ㅠ
타지까지 따라가신 조왕신 노하셨겠구만ㅋㅋㅋㅋ
조왕신 길잃
ㅅㅂ ㅈ존나 황당하네 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밥솥도둑맞으면 개빡치는데 해외에서?? 진짜 죽었다ㅜㅜ
아니 젷먼저 집에 모셔드렸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은 밥힘인데.. 민재가 그래서..!!!
댓글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밥솥을 훔쳐가면 어떡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즈 뉴스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드워드 민재, 밥솥 도둑 당하다!
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독일은 길바닥에 물건두면 필요한사람들이 알아서 가져가는 문화있어서 그건줄알고 가져갔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들고 들어갔어야지 원래 밥솥이 제일 먼저 들어가야되는데!!! 근데 이거 밥솥 먼저 들어가는 문화 구구절절 설명하면 독일은 돌려줄것 같아 ㅋㅋㅋㅋ
ㅁㅊ 밥솥을 훔쳐가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보니까 못찾고 에이전트가 새밥솥 갖다줬다는데 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필 밥솥을..